연말정산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이요

연말정산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이요

작성일 2024.01.22댓글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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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5월 첫째주 쯤에 전직장을 그만두고

5월 중순쯤에 바로 현 회사에 입사를 했어요.

연말정산하려면 전 회사에서 받은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홈텍스에 들어가보니까 전 회사에서 3월달에 올렷더라구요.

저는 5월에 퇴사햇는데 전회사에서 3월에 올린걸로 현 회사에 연말정산 서류를 올려도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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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회사에서 연말정산 업무만 10년 한 직장인입니다.

전회사에서 올린 원천징수영수증은 2022년도일 확률이 높습니다.

2022년 근로소득 신고를 23년 3월까지 해야 했으니까요.

질문자님께서 필요한 원천징수영수증은 2023년 1~5월 분입니다.

전 직장에 연락해서 원천징수영수증을 받아서 현 직장에 연말정산서류와 함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유의하셔야 할 것이 있는데요. 원천징수영수증을 꼼꼼히 보셔야 합니다.

원천징수영수증만 잘 봐도 더 많은 세금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퇴사자 연말정산에 대해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제 10년의 회사 연말정산 담당자의 노하우가 담긴 이 글이 그 동안 내신 세금을 꼭 돌려드릴 것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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