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질문 드립니다. (중도 퇴사자 이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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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정상 이직을 2번 했었어서 연말정산에 대해 좀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A회사 2023년 1월 초 입사, 2월 말 퇴사
B회사 2023년 3월 초 입사, 7월 말 퇴사
C회사 2023년 12월 말 입사하고 현재 근무중 (12월 근무한거에 대해서는 24, 1.10에 급여 지급받음)
현재 C회사에서 24.1/22까지 연말정산 자료를 보내달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PDF파일
-중도 퇴사자의 경우는 전 직장에서 원천징수영수증을 발급 받아서 제출
-종전 회사에서 연말 정산을 했더라도 최종 회사에서 올해 받은 급여를 모두 합산하여 연말정산 할 것
(이전회사에서 연말정산 영수증 발급받아 제출)
-합산하지 않을 경우 별도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 하고 종합소득세 무신고시 가산세 불이익을 발생 할 수 있음
위 내용의 메일이 와서 원천징수영수증을 발급 받아서 제출할려고 했으나 홈택스에 지급명세서 내역에 아직 전 회사들이 제출을 하지 않은 걸로 나옵니다.
전직장에서 24년 3월 중순까지 지급명세서를 제출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 같은 경우는 3월 달에 지급명세서를 받아서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면 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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