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가 폐업해서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되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법인인데 2019년에 법인통장으로 사무실 인테리어비용 2000만원중 800만원을 지급하고 20년에 나머지 잔금을 지급하고 인테리어업체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주기로해서
800만원을 이월시켜놨습니다
근데 갑자기 인테리어업체가 폐업을 해가지고 나머지 잔금도 지급못한상태이고 세금계산서 발행도 안되는상황인데 이럴땐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법인인데 2019년에 법인통장으로 사무실 인테리어비용 2000만원중 800만원을 지급하고 20년에 나머지 잔금을 지급하고 인테리어업체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주기로해서
800만원을 이월시켜놨습니다
근데 갑자기 인테리어업체가 폐업을 해가지고 나머지 잔금도 지급못한상태이고 세금계산서 발행도 안되는상황인데 이럴땐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