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차인 관리비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임차인 관리비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작성일 2023.12.27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빌딩 임차인이 11월에 계약을 했는데 현재는 인테리어 공사중 입니다.
임대료는 공사가 끝난후 내년에 청구할 예정인데 관리비(전기,수도 빼고 일반관리비-매월고정금액)만 미리 세금계산서 발행하고 청구해도 문제는 없나요?
계약할 당시 합의한 부분이긴 합니다만 임대료는 나중에 받고 관리비만 미리 받아도 되나 해서요.


#임차인 관리비 미납 #임차인 관리비 체납 소유자 #임차인 관리비 체납 #임차인 관리비 미납 임대인 #임차인 관리비 #상가 임차인 관리비 미납 #상가 임차인 관리비 #관리비 임차인 부담 #관리비 예치금 임차인 #집합건물 관리비 임차인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임대용역의 대가로 받는 것은 명칭불구하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게 맞습니다.

관리비는 발급하지 않아도 된다면, 모든 임대인이 차임을 전부 관리비로 받을 것입니다

임차인 관리비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빌딩 임차인이 11월에 계약을 했는데 현재는 인테리어 공사중 입니다. 임대료는 공사가... 명칭불구하고 세금계산서발행하는게 맞습니다. 관리비는 발급하지 않아도 된다면...

오피스텔 관리비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 월세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집주인에게 받고 있는데, 매월 나오는 관리비(관리실)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받을려면 어떻게 하나요? 발행이 안되면 법인지출로 증빙을 할수 있는...

관리비 세금계산서 발행문의

... 관리비세금계산서 발행을 하셔야합니다. 단, 수도료 등 면세항목은 따로 계산서발행하셔야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031...

임대사업자 입장에서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 폐업이 된 상태로 약3개월정도는 임차료를 받게 될거 같은데요 그럼 세금계산서 발행 어디로 발행 해야하나요 임대사업자 입장에서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임대인이 임차인...

상가 관리비 세금계산서 문의

... 임대차계약서에 관리비세금계산서 발행을 해주지 않겠다고 쓰여있다고 합니다... 있다면 세금계산서 발해애 하 셔야합니다 이부분은 임차인 입장에서는 문제삼을수도...

오피스텔 관리비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 또한 공제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관리비세금 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부분이 있고 불가능한 부분 있습니다. 관리실에 요청 하시면 문제없이 발급 가능 하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