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 가구 법인 비용 처리 관련 질문

사무용 가구 법인 비용 처리 관련 질문

작성일 2024.04.23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법인 회사 근무중인데요
사무용 가구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다 해서 100만원 이하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가구업체에서 직접 구매했을때는  '사무용 가구'로 해서 영수증 받아서 처리를 했었는데요
인터넷에서 구입하게 될경우,
네이버를 통해서 사무용 가구를 구입하게 되면 어떻게 해야 비용처리가 가능할까요?
어떻게 구입해야하고 증빙은 어떤게 필요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무용 가구 #사무용 가구 브랜드 #사무용 가구 렌탈 #사무용 가구점 #사무용 가구 dwg #사무용 가구 브랜드 순위 #사무용 가구 추천 #사무용 가구 시장 #사무용 가구 소파 #사무용 가구 순위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를 통해서 구입할 경우에도 법인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 는 판매대행사이고 영수증에 보면 실공급업자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결제 후 에서 영수증 프린트하면 될 것 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법인 사업용 카드로 결제하시거나 법인으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받아놓으시고 구입이력 정리해놓으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법인자동차 장기렌트 비용처리 질문

안녕하세요 법인자동차로 장기렌트(카니발9인승 혹은 승합차)시에 비용처리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월 렌트료가 80만원 + 주유비가 매달 30만원 정도 나온다는 가정하에...

법인 비용처리 관련 부가세 문의

... 지출내역을 비용이 아닌 매입세액공제 처리 시, 부가세 감면을 받기에 법인에게 더 유리하다고 알고있습니다. 상단과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2 자산을 비품/소모품 처리...

비용처리관련질문

... 사업과 관련하여 발생하거나 지출된 손실 또는 비용으로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통상적인 것이거나 수익과 직접 관련된 것이라면 법인 이자비용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개인렌트카 법인에서 비용처리

... 개인렌트카 법인에서 비용처리 기존 법인에서 신규 법인을 만들어서 관련 업무... 질문해주셔서 답변드려봅니다 법인에서 개인 렌트카 비용 처리 어려움.



    test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