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폐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관련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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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폐업을 앞두고 있는 온라인 통신 판매업을 기반 법인 사업자입니다.
폐업 신고를 하기 앞서 온라인마켓(롯데온)에서 제품 판매가 있었고
아직 정산을 받지 않은 상태입니다. (8월 말 정산 완료 예정)
온라인마켓에서 매월 초 판매 수수료에 대한 매입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데요.
(8월 판매분 9월 초 발행)
현재 저희가 8월까지 폐업 신고를 완료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혹시 세금계산서 발행과 관계없이 폐업 신고를 진행해도 상관없을까요?
(구글링한 결과 폐업일 이전 공급분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다고 하는 내용이 있는데
이 말이 맞는 내용인지도 궁금합니다.)
(8월 판매분 9월 초 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