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결항 시 여행자 보험 보상 서류 문의

비행기 결항 시 여행자 보험 보상 서류 문의

작성일 2024.05.23댓글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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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가 결항되고 나서 식사와 각종 생필품 구매 후 여행자 보험 측에 서류 처리를 하였습니다.

다른 서류는 다 완료되었는데 (비행기 결항확인서 포함) 생필품은 수화물지연확인서가 따로 필요하다고 요구하네요.

결항확인서에 내용이 다 포함되어 있었다고 생각하고 상세 약관을 살펴봤더니 좀 애매한 것 같습니다.

원래 이렇게 따로 제출하는것이 맞는지요?

상세 약관 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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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네 맞습니다.

생필품 관련 보상을 받으시려면

항공사로부터 수화물 지연 확인서를 요청 후 보험사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필요 서류

보험금 청구 시 필요서류는 항공사의 항공기 지연, 결항 확인서와 식대, 숙박비용 영수증으로 가입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기 지연, 결항 시 비용 영수증을 꼭 챙기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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