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보험 실손보험 등 거짓정보 제공 사기치고 나몰라

우체국 보험 실손보험 등 거짓정보 제공 사기치고 나몰라

작성일 2024.05.08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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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실손 보험 처음으로 가입하기위해 보험료와 보장내용등을  문의하고 나서  가입하려고 했는데,
노원 우체국 

* 우체국 보험 담당자는 " 저는 창구 직원이 아닙니다. 열번이상 헛소리 반복
* 손님- 그럼 창구 직원이 누군가요? 보험 접수 하시는 담당자는 누구신가요? 아무리 물어도 딴소리하는 보험담담자

* 손님-우체국 조직도에 류**보험 담당자로 기재되었는데,우체국에서 보험 보장내용 보험료등 상담및 접수하는 담당자가 아무도 없다는건가요? 

* 우체국 보험 담당자는 " 저는 창구 직원이 아닙니다. 열번이상 헛소리 반복. fc(보험설계한테 전화 하라고 하겠단다) 하다 말해보세요 알려드릴께요

*  우체국 보험 담당자- 실손보험 1회20만원통원치료 보장된다며 최대 100번 까지 된다는 헛소리를 하고 말앞뒤가 않맞는 헛소리를 반복하며 낄낄 비웃어가며 

*고 객-  다른 보험사에서는 100번까지 보장된다는 소리 않한던데요 1년에 1회 20만원 100번까지 보장된다는건가요? 

* 우체국 보험 담당자- 계속 이해못할 소설을 쓰며 낄낄대고 농락 조롱질

*고객- 도저히 못참겠네여 뭐하시는거예요?  윗 관리자좀 바꾸세요. 

*보험부서실장-우체국가서 가입하세요, 우체국가서 상담받으세요 반복 

다시 말해봐라 보장내용등 잘 알고 있는 담당자가 전화드리도록 하겠단다.

* 보험설계사fc- 1회20만원 보장되고 100번은 아니다. 라고 했다가. 잊어버리란다

*고객- 잊어버리는말이 뭔 뜻인가요?
* 보험설계사fc- 다른 보험인줄 알았다며 1회 20만원 보장이 전혀 않된다며 보장내용을 보고 말씀드리는거다.

배워가고 있지 않냐 모두 다 알수는 없지 않냐 

기본적인 내용조차 계속 거짓말 치고 말바꾸고, 사기치고, 다 알수는 없다니?  우체국가서 가입하세요, 우체국가서 상담받으세요 반복 

* 고객 -보장내용 보내주세요, 보장내용을 보니, 통원 1회 20만원+ 상해입원 1회 20만원  2번 총 40만원 보장되는걸로 나와있는데요?

** 여러분 우체국 보험이 이럽니다. 보장내용을 보고 안내드리는거라면서 계속 거짓말 치고, fc는 우체국에 근무하지도 않고, 실손보험은 남는게 별로 없어서인지, 계속 우체국가서 가입하세요, 우체국가서 상담받으세요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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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사업본부 공식전화번호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보험부서 전화 연결 요청하니.

우정사업본부 대표번화- 여긴 우정사업본부 아닙니다. 고객센터 입니다. 헛소리 10번 반복, 전화어디로 하셨습니까? 헛소리 반복

고객-우정사업본부 대표번호가 고객센터 번호 아닙니싸. 우정본부에 문의및 용무가 있어 전화를 하라고
우정본부 대표번호가 고객센터 번호로 공식적으로 표기 되어 있는건 상식 아닙니까?

고객센터다 우정사업본다 아니다 어디로 전화했냐 그소리 그만좀 하시라고 몇번을 말하는데 계속 
긴 우정사업본부 아닙니다. 고객센터 입니다. 헛소리 10번 반복, 전화어디로 하셨습니까? 헛소리 반복

하며 우정본부에 문의및 용무를 못보게 방해하고 괴롭히고 계시쟎아요

우정사업본부 대표번화- 여긴 우정사업본부 아닙니다. 고객센터 입니다. 헛소리 10번 반복, 전화어디로 하셨습니까? 헛소리 반복 , 부서별 번호가 확인이 않된다는 헛소리 반복

고객- 홈페이지 조직도에 부서별 전화번호 다 확인이 되는데 도대체 뭐가 확인이 않된다는 건지? 

보험부서도 여러개인데 보험부서 044-200-****  여기로 연결 전환해주세요

우정사업본부 대표번화- 여긴 우정사업본부 아닙니다. 고객센터 입니다. 헛소리 10번 반복, 전화어디로 하셨습니까? 헛소리 반복 부서별 번호가 확인이 않된다는 헛소리 반복
연결않된다는 소리 반복

고객- 예전에는 연결했었는데 규정이라도 바뀐건가요?

우정사업본부 대표번화-여기는 고객센터라는 소리 반복, 부서별 번호가 확인이 않된다는 헛소리 반복

고객- 묻는말에 질의에 맞는 답변을 하세요 언제까지 엉퉁한 소리 들이대며 선량한 시민 괴롭힐겁니까?

우정사업본부 대표번화-고객이 보험부서 번호를 않알려줘서 연결못한다는 거짓말에 헛소리 들이댄다

고객- 내 전화가 녹음됩니다. 당신이 하도 괴롭혀서 직접 조직도 보고 보험부서 전화번호 말씀드렸고 연결요청한 녹음 되어 있으니 말장난, 거짓말 그만 하시고, 그만좀 괴롭히세요

연결 할수 없다더니? 연결할수 있다는건가요?  그럼 감사실로 연결하세요.

우정사업본부 대표번화-한참 갈구다 홀딩 시키는데 너무 팔아프고 머리아프고 감사실에 뭐라 이간질을 하는모양이다

감사실-다시 말해봐라 말끊어가며 고객센터 여직원 말이 맞다며 말같지도 않은 괘변을 늘어놓으며

말로 까고 공격하며 엄청 괴롭히는 악질입니다.

고객-우정사업본부 대표번호가 공식적으로 고객센터와 동일해서 본부에 문의 용무가 있어 대표번호 우정본부에 전화를 한 시민탓에 콜센터 역성하고 시민 공격하고 갈구는 감사실 직원 

고객 - 고객 시민이 우정본부에 문의및 용무가 있을시에 소통할수 있는 우정본부 대표번화가 고객센터번호로 되어 있는건 

부서로 연결을 하거나 부서 번호 안내를 하기위해 존재하는것 아닙니까? 상시적으로 일반적으로 다른 모든 국가기관 공공기관 등 


 우정사업본부 - 개선의 여지가 전혀 없으시고, 확인해서 조치를 하겠다는 말이 없고, 사과한마디가 없고 계속 갈구며 공격하고 무고한 시민 고객한테 덤탱이 씌우는 감사실 직원

* 고객-감사실 이면 사과는 커녕 확인해보고 조치하겠다는 말한마디 피드백이 없습니까? 녹취 되니 그만좀 괴롭히세요. 

*보험심사과담당-무슨말인지 모르겠다며 계속 되묻기 반복하고 헛소리 들이대며 농락하고 진을 빼놓은 ㄱ 진상 악질

* 보험심사과관리자란 여자-무슨말인지 다시 말해보라 닥달 

* 보험심사과과장- 1시간이상 취조하고 노원 우체국과 감사실 홍보팀등 확인후 보상처리 할것처럼 연락한다더니, 연락없고, 

* 고객센터관리우체국직원 박씨-다시 말해봐라 1시간가량 되씹고 곱씹기 반복에 이거맗라면 저거말해 기타  헛소리 들이대며 괴롭힌다

* 보험심사여직원-40분 반복 했던말 반복시킴, 과장한테 전달해서 연락한다더니 연락없슴

* 신문로 하라소리 반복 이미 신문고로 했다고 아무리 말해도 계속 헛소리 반복 

* 10흘이상 이런식으로 피해 입히니,절대 가입하지 마세요. 

* 부지급률도 많다는 내용도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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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알겠어요 우체국 보험은 절대로 가입 안 할께요.

우체국보험 가입하려고 했는데

무서워서 가입 못하겠네요.

고마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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