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시 평가

창작 시 평가

작성일 2023.12.13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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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초등학교 6학년 입니단

시간 중 절반이 남아돌아 취미로 시를 적으려고 하는데여ㅡㅡ

국어 책에 나온 시처럼 뭔가 어려운 단어를 쓰면서 그 의미를 잘 표현하는 그런 시를 쓰고 싶은데 아직 저에게는 한계가 있기도 하고 너무 조잡한 시 같고 암튼 맘에 안 차더라구여 ):-(

제가 쓴 시를 보고 의미 전달이 잘 되는지 어떤 내용을 좀 고치고 하면 좋은지 피드백 좀 해주세여

시듦

우리의 심장은 한낱 꽃과 다를 게 없다
꺾인 꽃은 얼마 지나지 않아 시든다
인간이 꽃과 다를 게 뭔가

생명은 영원할 수 없다
그러기에 우리도 시들어 간다

씨앗-꽃-시듦
아기-어른-죽음

우리도 꽃처럼 시들어 간다
제 생을 못 살고 갑자기 꺾인 꽃

우리에게도 갑작스러운 꺾임이 존재한다

할아버지는 갑작스럽게 꺾인 꽃
시들어 버렸다

시든 꽃이 돌아오지 못한 것처럼
할아버지도 돌아오지 않았다

우리의 심장은 꽃
시들어 간다

인데여 뭔가 진짜 막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막 넣다보니 흐름도 안 맞는 거 같구 ㅡㅡ 으으으우으 짜증나요 도와주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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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초등학생 6학년이라는 나이에 이른 생각을 하는군요

우선 놀랍다는 말을 먼저 해주고 싶구요

사람도 자연의 일부이기에 꺾인 꽃만 시드는 것이 아니고

사람도 일찍 꺾일 수 있고

꺾이게 되면 시들고 수명을 다하는 것은 당연한 자연의 이치가 맞아요

근데요

시는 이렇게 쓰면 재미가 없어요

그리고 그렇게 남들이 다 생각하는 방향으로 생각하면

좋은 시를 못 써요

남들과 다르게 생각을 해야하고

그래야 남들과 다른 시선으로 사물을 볼 수가 있고

남들이 보지 못하는 부분들을 볼 수가 있고

그렇게 된다면

남들이 하지 않는 새로운 말들을 할 수가 있고

시가 신선해져요

그러기 위해선 사물을 볼 때 앞에서만 보지말고

뒤에서도 보고 옆에서도 보고 위에서도 보고 아래에서도 보고

그리고 보이지 않는 부분들을 상상하는 연습을 해야 하구요

그리고 많은 시들을 읽어보고

많이 적어보는 연습을 하다보면 더 좋은 시를 쓰게 된답니다

창작 시 평가좀 해주세요

... 국어수행평가로 시를 쓸거같은데 1학년땨 대차게 망해서 이번에는 연습을 좀 해봤는데 평가 해주세요 총3개고... 질문자님이 맘에 드시면, 평가를 안 받아도 그 시는 대단한...

중 1 창작 시 평가, 피드백

제가 만든 시좀 평가 하고 피드백및 부족한 부분을 자세히 알려주세효.. 1번째 사랑 너의 모습을 떠올리면 배시시 웃음이 나오고 네가 나를 기다리는 모습을 떠올리면...

고등학생 창작 시 평가

... (물론 언제까지나 개인적인 제 생각입니다!) 내용도 정말 좋은 것 같고, 창작 계기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멋진 완성해서 미래에 좋은 영향을 주는 시가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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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더라 평가: 이 시는 창작의 독특한 표현과 감정을 담고 있습니다. 모래와 바다, 이별과 함께하는 시간 등의 상징적인 요소가 사용되었으며, 긍정적인 감정을 의미하는...

고2 창작 시 평가 부탁드립니다

진지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적절한 비유와 은율이 좋습니다. 반복되는 어말도 적절합니다. 내용 또한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의 작품이라고 믿기 어려운 깊은 내용을 가졌군요....

국어 수행평가 창작하기 해야하는

국어 수행평가 창작하기 해야하는데 써주시는 분 내공 200드릴게요 네, 국어 수행평가로 시를 창작해야 한다면, 창작 과정에서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발휘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