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계정을 몇달전 구입을 했는데 이전 판매자와 마찰이 있으며 말이 안...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몇달전에 와우 계정을 18만원 주고 샀습니다.
그 계정을 몇달간 사용하다가.. 계속 사용을 안 했었는데
몇일 전에 그 계정을 들어 갈려고 하니까 비번이 바뀌어 있더군요.
그래서 답답한 와중에 플포에서 예전 정보를 확인하고 연락처를 얻어서
그 판매자에게 연락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자기는 전혀 모르는 일처럼 이야기 하더군요.
그래서 우여 곡절 끝에 인증메일 하고 인증핸드폰을 확인 해 보니 둘다 판매자의
이메일과 핸드폰으로 다 바뀌어 있더라고요. 저는 화를 내지 않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서브 계정의 존재를 알 수가 있었고 그 것도 판매자 본인만 하는게
아니고 딴 사람도 하고 같이 하는 계정이라 하더군요. 비번이 어떻게 바뀐지는 모르겠고
제가 의심만 해서는 안될 것 같기에 물어 보니 자기 계정이 다른 이상한 사람의 인증메일과 인증핸드폰으로 바뀌어 있다고 자기네들이 바꾸었답니다. 결국 나중에 알고 보니 제 정보였습니다. 그런것을 알고 보니 화가 나더군요. 분명이 살 때 서브계정의
존재를 명시 하지 않았고 저는 당연히 넘어 왔으리라 생각을 했었는데,...
가만 생각 해 보니 이런일이 다시 일어 나지 않을 거라 생각이 안되고
(서브 계정만 알면 비번 바꾸는 것이 가능함. 해킹 위험 있음)
서브 계정의 사용을 금지 하던지 아니면 제가 달라고 요구 하였으나 어느정도
키운것으로 판단되어 무리한 요구라 생각되더군요 그래서 계정을 도로 가져 가라는
식으로 부탁을 했습니다. 샀을 때 가격으로 말이죠.
그랬더니 판매자가 현 시세를 들먹이며 그 요구를 거부하더군요
그리고 서브계정을 왜 판매 할 때 줘야 하는지도 모르고 있더군요
오히려 저를 이상한 사람 취급을 하고....
그래서 여러모로 답답하길래 제가 양보 하기로 생각하고
그러면 제 계정의 문제가 다시 생길 시에 판매자가 책임져 달라고 요구(샀던 가격으로 도로 가져 가라)를 하였고 제가 다른 사람한테 판매시에 그 것에 대한 보증을 요구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짜증을 내면서 자기가 왜 그것을 책임 져야 되냐며 되레 화를 내더군요.
정말 말이 안통하는 사람입니다. 판매를 하였으면 그것에 대한 책임을 져야 되는데
그런 의식이 전혀 없습니다. 나이도 79년생이면 적은 나이가 아닌데 완전히 생각하는
수준이 애더군요. 학생이라 하던데....
전화번호 바꾸고 제 계정 비번 바꿔버리면 제가 그 계정을 도로 찾을 방법이 없는데
말입니다. 물론 그 사람을 의심 안하는건 아닙니다. 인증정보야 하나로 묶여 있으니
같이 바뀌는건 이해를 하지만 비번 바뀐 거에 대한 책임은 져야 되는데 왜 다른 곳에서
해킹을 당하고서는 왜 자기한테 그러냐고.. 자기도 그런 사실을 몰랐다며 피해자라고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어이가 없어서...
도저히 말이 안 통해서 플포에다 중재를 요구 한다고 하고 전화를 끊어 버렸습니다.
생각같아서는 와우에 신고 하고 계정을 아예 막아버리고 싶습니다.
제가 18만원 버리는 셈 치고 말이에요.
어떤 방법이 있는지 중재를 부탁드립니다.
그 계정을 몇달간 사용하다가.. 계속 사용을 안 했었는데
몇일 전에 그 계정을 들어 갈려고 하니까 비번이 바뀌어 있더군요.
그래서 답답한 와중에 플포에서 예전 정보를 확인하고 연락처를 얻어서
그 판매자에게 연락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자기는 전혀 모르는 일처럼 이야기 하더군요.
그래서 우여 곡절 끝에 인증메일 하고 인증핸드폰을 확인 해 보니 둘다 판매자의
이메일과 핸드폰으로 다 바뀌어 있더라고요. 저는 화를 내지 않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서브 계정의 존재를 알 수가 있었고 그 것도 판매자 본인만 하는게
아니고 딴 사람도 하고 같이 하는 계정이라 하더군요. 비번이 어떻게 바뀐지는 모르겠고
제가 의심만 해서는 안될 것 같기에 물어 보니 자기 계정이 다른 이상한 사람의 인증메일과 인증핸드폰으로 바뀌어 있다고 자기네들이 바꾸었답니다. 결국 나중에 알고 보니 제 정보였습니다. 그런것을 알고 보니 화가 나더군요. 분명이 살 때 서브계정의
존재를 명시 하지 않았고 저는 당연히 넘어 왔으리라 생각을 했었는데,...
가만 생각 해 보니 이런일이 다시 일어 나지 않을 거라 생각이 안되고
(서브 계정만 알면 비번 바꾸는 것이 가능함. 해킹 위험 있음)
서브 계정의 사용을 금지 하던지 아니면 제가 달라고 요구 하였으나 어느정도
키운것으로 판단되어 무리한 요구라 생각되더군요 그래서 계정을 도로 가져 가라는
식으로 부탁을 했습니다. 샀을 때 가격으로 말이죠.
그랬더니 판매자가 현 시세를 들먹이며 그 요구를 거부하더군요
그리고 서브계정을 왜 판매 할 때 줘야 하는지도 모르고 있더군요
오히려 저를 이상한 사람 취급을 하고....
그래서 여러모로 답답하길래 제가 양보 하기로 생각하고
그러면 제 계정의 문제가 다시 생길 시에 판매자가 책임져 달라고 요구(샀던 가격으로 도로 가져 가라)를 하였고 제가 다른 사람한테 판매시에 그 것에 대한 보증을 요구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짜증을 내면서 자기가 왜 그것을 책임 져야 되냐며 되레 화를 내더군요.
정말 말이 안통하는 사람입니다. 판매를 하였으면 그것에 대한 책임을 져야 되는데
그런 의식이 전혀 없습니다. 나이도 79년생이면 적은 나이가 아닌데 완전히 생각하는
수준이 애더군요. 학생이라 하던데....
전화번호 바꾸고 제 계정 비번 바꿔버리면 제가 그 계정을 도로 찾을 방법이 없는데
말입니다. 물론 그 사람을 의심 안하는건 아닙니다. 인증정보야 하나로 묶여 있으니
같이 바뀌는건 이해를 하지만 비번 바뀐 거에 대한 책임은 져야 되는데 왜 다른 곳에서
해킹을 당하고서는 왜 자기한테 그러냐고.. 자기도 그런 사실을 몰랐다며 피해자라고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어이가 없어서...
도저히 말이 안 통해서 플포에다 중재를 요구 한다고 하고 전화를 끊어 버렸습니다.
생각같아서는 와우에 신고 하고 계정을 아예 막아버리고 싶습니다.
제가 18만원 버리는 셈 치고 말이에요.
어떤 방법이 있는지 중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