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UI 스크립트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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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간단한 게임을 혼자 독학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듣고 싶은 수업을 지정한 뒤, 수치를 올리는 형식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UI를 구성 중인데 도움을 얻고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경우 1
1) 이런 식으로 UI가 구성되어 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2) 선택 1을 누르면 빈칸 1에 선택지가 들어가게 됩니다.
3) 이 때, 선택 1이 들어간 빈칸이었던 것을 누르면 선택 1이 해제되고, 다시 빈 칸으로 돌아갑니다.
4) 똑같은 선택 1을 넣을 경우, 빈칸 2에 선택 1이 차게됩니다.
경우 2
1) 선택 1을 눌러, 빈칸 1에 선택 1을 넣습니다.
2) 선택 2를 누르면 이미 차있는 빈칸 1(선택 1이 들어가있는)이 아닌, 빈칸 2에 선택 2가 들어가게 됩니다.
3) 두 빈 칸이 모두 채워져 있는 경우, 선택 3를 눌러도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현재 빈칸 1의 자식 컴포넌트들의 개수를 찾아 1개가 SetActive중이라면 다른 것들이 채워지지 않게되도록
코드를 생각하고 있지만, 틀렸거나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선택 1을 누르면 빈칸 1에 선택지가 들어가게 됩니다.
4) 똑같은 선택 1을 넣을 경우, 빈칸 2에 선택 1이 차게됩니다.
경우 2
1) 선택 1을 눌러, 빈칸 1에 선택 1을 넣습니다.
2) 선택 2를 누르면 이미 차있는 빈칸 1(선택 1이 들어가있는)이 아닌, 빈칸 2에 선택 2가 들어가게 됩니다.
3) 두 빈 칸이 모두 채워져 있는 경우, 선택 3를 눌러도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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