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씬 전환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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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왕초보인데 2d 게임을 제작해보고 있습니다. 씬 전환을 했을때 씬 1에서 오브젝트를 파괴하고 씬 2로 이동했다가 다시 씬 1로 돌아왔을 때
오브젝트가 그대로 있더라고요.....
1. 씬 1에서 오브젝트를 파괴하고 다른 씬으로 이동했다가 씬 1로 다시 왔을때 그 오브젝트 파괴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 여러군데 알아보니까 PlayerPrefs를 이용하라고 하던데 알아봤더니 int, float, spring으로만 저장이 된다는데...오브젝트에 어떤식으로 사용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ㅠㅠ
3. 데이터 저장 중 json도 좋다는데 이와 같은 문제에 사용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4. 추가로 게임을 실시간으로 저장하고 싶은데 어떤걸 이용하는게 좋을까요?
진짜 초보를 대상으로한 자세한 답변 부탁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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