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이 진행하여도 LG OSD3 설치가 안 되면
작업 표시줄 검색창에 Microsoft Store 입력- 스토어 내 오른쪽 상단 검색에 LG 입력
- LG On Screen Display 3 (LG OSD3) 설치 후 재부팅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조치한 후에도 동일하다면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자사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확인하여 상세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채팅상담 / 전화상담 예약] 메뉴로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챗봇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chatbot-couns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