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노트북 키보드 사용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먼저, 노트북 키보드의 Shift 키를 5번 정도 눌러 고정 키 창이 나타나면 '아니요' 클릭 후 확인하고
동일하면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정상 사용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제어판- 장치 관리자- 키보드- 표준 PS/2 키보드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제거하고
시작- 전원- 다시 시작으로 재부팅합니다.
2. 제어판- 오른쪽 보기 기준을 작은 아이콘으로 변경- 접근성 센터- 키보드를 사용하기 쉽게 설정에서
항목을 전부 체크 해제 후 적용- 확인을 클릭합니다.
3.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하고
시작-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업데이트 확인에서 업데이트 버전이 있다면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조치해도 동일하면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정확한 원인 확인 및 조치 방법은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가 직접 점검 후 안내 가능하기에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면 자세한 안내 및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 센터 방문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visit-center-reservation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여 점검도 가능하며
센터 찾기를 참고하여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및 서비스 가능 제품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센터 찾기 : https://www.lge.co.kr/support/find-service-center
키보드 사용 관련하여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스스로 해결
- 문제 해결 Q&A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키보드 입력이 안 된다면 고정 키, 필터 키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20153005862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