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노트북 사용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의 와이파이 모양이 있다면 클릭- 연결 끊기
- 자동으로 연결 체크하고 다시 연결하고
전원- 다시 시작으로 부팅해서 정상으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일하면 Explorer.exe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Explorer.exe를 종료 후 다시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Ctrl+Shift+Esc 키를 동시에 눌러 작업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또는 Ctrl + Alt + Del 키를 동시에 눌러 작업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2. 세부 정보 tab으로 이동합니다.
3. Explorer.exe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작업 끝내기를 실행합니다.
4. 파일 > 새 작업 실행 > 열기에 Explorer.exe 입력하여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시작 버튼- 전원- 다시 시작하여 확인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해도 로그인이 안 되면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보드 왼쪽 하단 윈도우키+영문 R을 누르면 실행 창이 나타나며
shutdown -s -t 0을 띄어쓰기까지 그대로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노트북이 종료가 됩니다.
노트북을 켜서 정상으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설정한 후에도 동일하다면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자사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확인하여 상세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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