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문의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현재 월 임대료 99만원 (부가세포함) 인
복합건물 상가 1채 임대중입니다
몇일 전 임차인이 임대료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해달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임차인이 원하는대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 할 예정이었는데요
알아보니 저희는 전자세금계산서 의무 발급자가 아니라더라구요
저희 같은 사업자가 전자세금계산서를 임차인에게 발급 해줘도 괜찮은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현재 월 임대료 99만원 (부가세포함) 인
복합건물 상가 1채 임대중입니다
몇일 전 임차인이 임대료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해달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임차인이 원하는대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 할 예정이었는데요
알아보니 저희는 전자세금계산서 의무 발급자가 아니라더라구요
저희 같은 사업자가 전자세금계산서를 임차인에게 발급 해줘도 괜찮은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인증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보안카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의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세액공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취소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공인인증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명세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