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평가원모의고사듣기해석

2011년 6월 평가원모의고사듣기해석

작성일 2010.11.14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2011년 6월평가원 모의고사 듣기해석좀 부탁드려요~ㅠㅠ

급해요~


#2011년 6월 고3 모의고사 #2011년 6월 고1 모의고사 #2011년 6월 고2 모의고사 #2011년 6월 수학 #2011년 6월 21일 #2011년 6월 국어 해설 #2011년 6월 11일 #2011년 6월 10일 #2011년 6월 고1 모의고사 수학 답지 #2011년 6월 23일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1)

남: Jane, 컴퓨터로 뭘 하고 있어요?

여: 아, 여보. 현관입구에 걸 환영 표지판을 디자인하려고 해요.

남: 좋은 생각이에요. 우리 정문이 다소 단순해 보여요.

여: 하트 모양의 이것은 어떻게 생각해요, Bill?

남: 음... 잘 모르겠어요. 난 직사각형 모양이 더 좋아요.

여: 아니... 그건 너무 평범해요. 하트 모양으로 가지요.

남: 그럼, 좋아요. 이 근처에서 그런 걸 많이 보지 못했어요.

여: 그 위에 우리 이름을 넣어야 해요. WELCOME이라는 단어 위에 이름을 넣는 게 어때요?

남: 글쎄요, 난 아래가 더 좋을 것 같아요.

여: 어디 봐요... 당신 말이 맞아요. 그 다음에 그 위에 이렇게 작은 꽃들을 넣는 건 어때요?

남: 아니, 그러면 이제 너무 꽉 차 보이는 것 같아요. 꽃들 없이 가는 건 어때요?

여: 좋아요. 표지판을 빨리 걸고 싶어요.


(2)

남: 이봐요, Linda. 어디 있었어요? 오전 내내 당신과 연락을 취하려 하고 있었어요.

여: 고객을 만나고 있었어요.

남: 잠시만 이야기 좀 할 수 있을까요? 오래 걸리지 않을 거예요.

여: 지금은 안 돼요. 발표를 다시 하는 것에 대해 사장님과 이야기를 해야 해요.

남: 사장님께서 우리에게 화가 나셨나요?

여: 누군가 때문에 사장님께서는 이제 우리가 무능하다고 생각하세요.

남: 당신이 매우 마음 상해 있다는 거 알고 있어요. 제가 그것에 대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여: 그것을 보상한다고요? 발표하는 날 발표할 파일을 가져오는 것을 누가 어떻게 잊을 수 있나요?

남: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우리 팀 전체를 실망시켰어요.

여: 이제 와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 들 무슨 소용 있나요? 수개월간의 노고가 하나의 부주의한 실수로 망쳐졌어요.

남: 알아요.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약속해요.


(3)

남: 오늘 저희는 문화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서로 다른 문화의 사람들이 같은 그림을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한 연구에서 서양 문화권의 사람들과 동양 문화권의 사람들에게 바다에 있는 물고기에 대한 그림이 주어졌습니다. 그들이 본 것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서양 문화권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고기”라고 응답했습니다. 같은 질문을 받았을 때 동양 문화권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고기가 바다에서 헤엄쳐 다니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동양 문화권의 사람들은 그림 전체에 대해 좀 더 초점을 맞추는 반면에 서양 문화권의 사람들은 중앙에 있는 물체에 좀 더 초점을 맞추는 것 같습니다. 왜 그러한 차이가 날까요? 어느 누구도 확실히는 모르지만, 우리는 문화가 우리가 보는 것에 대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

여: 생일 축하해, John.

남: 어서 와, Cindy. 와줘서 고마워.

여: 집이 참 멋지구나!

남: 고마워. 그나저나 네 여동생이 요즘 아주 바쁘다면서, 그렇지?

여: 응. Lee 교수님의 실험실에서 일을 시작한 뒤로 그래.

남: 내가 실험실에서 그녀를 만났을 때 새로운 의학 실험을 하고 있다고 그랬어.

여: 맞아. 그래서 그녀가 나에게 자기가 파티에 못 오게 되어 정말로 미안하다고 너한테 말해달라고 했어. 여기 그녀가 준 선물이야.

남: 고마워. 우린 어제 전화로 통화했어,

여: 그녀는 네가 그녀에게 보고서를 주기로 되어있다고 말하던데.

남: 맞아. 그녀는 내가 지난 학기에 쓴 보고서를 빌려달라고 요청했어.

여: 잊어버리기 전에 내가 그 보고서를 가지고 있어도 될까?

     오늘 밤에 그녀가 그걸 아주 필요로 하는 것 같아.

남: 물론이지. 그걸 지금 가져다줄게. 그 동안 간식 좀 먹어.


(5) 

여: 실례합니다. 컴퓨터 그래픽 과정을 듣고 싶어서요.

남: 알겠습니다. 저희에게는 초급 과정, 중급 과정, 고급 과정이 있습니다.

여: 저는 초보자예요. 그 강좌는 한 달에 얼마지요?

남: 상황에 따라 달라요. 정규 과정은 60달러고, 집중 과정은 80달러예요.

여: 전 정규 과정을 듣고 싶어요.

남: 알겠습니다.

     3개월 이상치를 한꺼번에 내시면 총액에서 10퍼센트 할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여: 글쎄요, 지금은 한 달 치를 내겠습니다.

     그리고 동일한 과정에 대해서 제 언니 것도 등록하고 싶어요.

남: 그러세요.

여: 좋아요. 그녀 것도 계산할 게요. 교재를 사야 하나요?

남: 네. 교재는 한 권에 10달러예요.

여: 알겠어요. 두 권을 사겠어요.

남: 됐습니다. 이 양식들을 작성해 주십시오.

 

(6)

여: 안녕하세요, 학부모 여러분. 이번 모임에 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학교에서 인터넷을 통한 학부모와 교사 간의 새로운 의사소통 시스템을 설치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것의 목적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입력하시는 것은 여러분의 자녀를 위해 저희가 교육 계획을 작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저희는 열린 대화, 피드백, 학부모와 교사 간의 정보의 공유를 기대합니다. 여러분이 이 시스템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저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여러분의 자녀와 함께 공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로그인하셔서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


(7)

남: 안녕, Jenny. 무슨 일이야?

여: 이봐, 민수. 부탁을 하나 해도 될까?

남: 물론이지. 뭔데?

여: 이번 금요일에 야드 세일을 열려고 해.

남: 야드 세일이라고? 쓰던 물건들을 팔려고?

여: 응. 우리 엄마는 새 집으로 이사 가기 전에 내가 가능한 한 많은 것들을 처분하기를 원해.

남: 알았어. 그럼 세일 때 내가 너를 도와주기를 바라는 구나.

여: 꼭 그런 건 아니야. 너 내 남동생 Michael을 알지.

남: 물론이지. 일전에 그가 농구를 하는 걸 봤어.

여: 세일 때 내가 바쁠 테니까, 그날 네가 학교에서 3시에 그를 차로 데려올 수 있겠니?

남: 아, 3시에 기타 레슨이 있어. 하지만 스케줄을 바꿀 수 있어.

여: 고마워. 넌 큰 도움이 돼.

 

① 야드세일에서 그녀의 물건을 팔기

② 그녀의 남동생과 농구하기

③ 학교에서 그녀의 동생을 데려오기

④ 그녀에게 기타치는법 알려주기

⑤ 그녀 남동생의 레슨 스케줄 짜주기

 

(8)

여: 와! 여기 위에서 보는 전망이 정말 좋구나.

남: 나도 그래. 우리가 여기에 온지 오래 됐어.

여: 그래. 나를 여기에 다시 데리고 와줘서 고마워.

남: 천만에. 그나저나 시애틀 여행은 어땠니?

여: 아주 좋았어. 하지만 비행시간이 아주 길었어. 다시 땅을 밟게 되어 좋아.

남: 그렇다니 좋은 걸. 그런데 네 음식은 어때?

여: 아주 좋아!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완두콩은 신선해.

     여기 음식과 서비스는 여전히 아주 좋아.

남: 그래서 이곳을 예약하는 게 거의 불가능한 거야.

여: 그럼 넌 오늘밤에 어떻게 자리를 잡게 됐는데?

남: 2주 전에 예약했어.

여: 넌 정말로 생각이 깊어.


(9)

남: 따님의 모자를 가져오셨나요, 손님?

여: 네. 노란 것과 파란 것을 가져왔어요.

남: 노란 것이 따님의 녹색 셔츠와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여: 맞아요. 오, 그녀가 천사처럼 보여요!

남: 정말 그러네요! 따님의 두 손을 탁자 위로 올려놓으시겠어요?

여: 알았어요. 지금은 그녀가 어떻게 보여요?

남: 글쎄요, 따님이 카메라를 보고 있지 않네요.

     따님이 집중할 수 있도록 이 장난감을 사용하시겠어요?

여: 물론이죠. 저는 그녀를 위해 가장 좋은 사진을 원하거든요.

남: 최선을 다할게요. 그래, 따님의 사진은 언제까지 필요하시지요?

여: 8월 1일이요. 그 날이 그녀의 생일이에요.

남: 그럼 다음 주말까지 사진들을 준비해 놓을 게요.


(10)   

남: 여보세요. Suzie 초콜릿 공장입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여: 안녕하세요. 저는 Michelle Shaw입니다.

     어제 제가 선물세트 20개를 주문했고, 그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남: 어디 봅시다... 내일 발송이 될 예정입니다.

여: 잘 되었네요. 아직 발송이 안 되었군요. 주문량을 더 늘리고 싶습니다.

남: 좋습니다. 얼마나 더 원하십니까?

여: 30세트 더 보내주세요.

남: 문제 없습니다. 오늘 정오까지 대금 납입이 확인되면,

     모든 주문을 내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여: 전화를 끊는 대로 추가 주문에 대한 돈을 입금해드리겠습니다.

     그런데, 대량 주문에 대한 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남: 죄송합니다만, 100세트 이상의 주문에 대해서만 할인을 해드립니다.

여: 음, 알겠어요.  총 50세트를 내일 꼭 발송해주세요.

 
(11) 

여: 안녕, Brian.

남: 오, 안녕 Kelly. 여기서 뭐하고 있는 거야?

여: 수영 프로그램을 등록하려고 여기 왔어.

남: 정말? 나도 그래.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이 있니?

여: 어디 보자. 프로그램이 다섯 개 있네.

남: 음... 내 근무 일정 상 아침 프로그램만 가능한 걸.

여: 그러면 프로그램 A를 나와 함께 등록하는 게 어때? 한 달에 120달러네.

남: 그럴 수 없어. 금요일마다 일찍 회의가 있어.

여: 그러면 프로그램 C는 어때? 재즈 댄스가 정말 재미있다고 들었어.

남: 하지만 나는 일주일에 이틀 이상 수영을 하고 싶어. 게다가 그것은 약간 비싸.

     나는 100달러 이하를 쓰려고 생각해.

여: 음... 너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구나.

남: 네 말이 맞아. 나는 이 프로그램을 등록하겠어.


(12)

남: 여러분은 창의적인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까? 세상을 발전시킬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매년 열리는 우리의 과학 경시 대회가 여러분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완벽한 곳입니다. Little Edison 재단에서는 경시 대회 수상자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할 것입니다. 이 경시대회는 모든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경시 대회에 참가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올해의 주제인 우주 탐사에 대한 과학 프로젝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프로젝트는 독창성과 실용성 면에서 심사될 것입니다. 더 정보를 원하시면 www.littleedison.org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십시오. 신청 마감은 6월 30일입니다. 행운이 있기를 빕니다, 미래의 과학자 여러분!


(13)

① 남: 이 큰 항아리에는 무엇이 들어있나요? 냄새가 흥미롭네요.

    여: 그것은 한국의 전통 된장입니다.

② 남: 조심하세요! 항아리들을 떨어뜨리지 마세요.

    여: 걱정 마세요. 아주 조심해서 그것들을 다루고 있어요.

③ 남: 그럼, 제 한복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여: 멋지네요! 아주 편안해 보이세요.

④ 남: 아, 이런! 비가 올 것 같아요.

    여: 맞아요. 옷을 안으로 들여놓는 것을 도와줄래요?

⑤ 남: 참 귀엽네요! 정말 귀여운 강아지군요.

    여: 고마워요. 2주 전에 내 사촌이 그것을 내게 주었어요.


(14)

남: 이 벤치에 앉자.

여: 좋아. 여기는 정말 아름다운 공원이구나. 그렇지 않니?

남: 응. 나는 특히 이 벤치에서 음악 분수를 보는 걸 좋아해.

여: 여기에 자주 오니?

남: 응. 최소한 일주일에 한 번. 이 벤치를 잘 살펴봐.

여: 거기에 무슨 특별한 거라도 있어? 어, 네 이름이 있네!

남: 응. 나는 이 공원에 돈을 좀 기부해 오고 있고, 공원에서는 이 벤치에 내 이름을 써주었어.

여: 와, 멋진데! 얼마나 기부를 하는데?

남: 한 달에 10달러인데, 그것은 이 공원의 자연 환경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돼

여: 그건 정말 좋은 의도다. 어떻게 하면 내 이름이 있는 벤치를 가질 수 있을까?

남: 그건 쉬워.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돈을 보내면 돼.

 

① 너는 그렇게 할 수 없어. 공공시설을 훼손해서는 안 돼.

② 미안해. 이 공원에 있는 벤치들은 모든 사람들의 것이야.

③ 그건 쉬워.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돈을 보내면 돼.

④ 인내심을 가져. 나는 지금 네 벤치 칠하는 것을 거의 끝마쳤어.

⑤ 그건 식은 죽 먹기야. 목수를 찾기만 하면 돼.


(15)

여: 괜찮아, Chris? 좋아 보이지 않는데.

남: 어젯밤부터 열이 나더니 점점 더 심해져.

여: 음, 감기가 유행하는 계절이야. 네가 감기에 걸린 것이 아니면 좋겠다.

남: 내가 걱정하는 게 그거야. 곧 중요한 시험이 있잖아.

여: 의사 진찰을 받았니?

남: 아니. 오늘 아침에 감기약을 좀 먹었지만 도움이 되는 것 같지 않아.

여: 지금 정말 열이 많이 나는구나. 일찍 집에 가는 게 어때?

남: 그러고 싶지만, 생물 수업에 빠지고 싶지 않아. 시험이 며칠 안 남았잖아.

여: 하지만 건강을 잃으면 모든 걸 잃는 거야.

남: 알고 있어. 하지만 많은 시험 문제들이 강의에서 나오잖아.

여: 걱정 마. 내가 필기를 잘해서 그것을 너에게 빌려줄게.

 

① 네 말이 맞아. 나는 의사의 진찰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② 나도 생물에서 좋은 성적을 받지 못했어.

③ 너는 수학 수업에 주의를 더 길우여야 했어.

그의 수업을 다시는 빠지지 말라고 내가 네게 말하는 이유가 그거야.

⑤ 걱정마. 내가 필기를 잘해서 그것을 너에게 빌려줄게. 

 

(16)

남: Donna, 네 친구와의 점심은 어땠니?

여: 그다지 좋지 않았어요, 아빠.

남: 어찌된 일이니? 하루 종일 그 점심을 준비했잖니.

여: 예. 완벽한 스파게티 조리법을 위해 인터넷을 검색했죠.

남: 나도 알지. 슈퍼마켓에서 가장 신선한 재료들까지 샀잖니.

여: 그렇죠. 하지만 그 애가 내 스파게티에 대해 뭐라고 말했는지 아세요?

남: 모르겠다. 그 애가 뭐라고 말했니?

여: 이 말을 믿지 못하실 거예요. 그 애가 ‘fine'이라고 말했어요.

남: 그것 잘 됐구나! 그런데 뭐가 잘못된 거니?

여: 아빠! 'fine'은 어떤 것이 그다지 좋지 않을 때 사용하는 단어라고요.

     다른 사람의 감정을 상하게 하고 싶지 않을 때 그런 말을 한다고요.

남: 나는 그 애가 그런 식의 ‘fine'을 의미하지는 않았다고 확신한다.

     한 마디의 사소한 의견에 대해 너무 노여워하지 마라.

여: 그 애는 아마도 내가 형편없는 요리사라고 생각하나 봐요.

남: 너는 과잉반응을 하고 있어. 속단하지 마.

 

① 너는 과잉반응을 하고 있어. 속단하지 마.

② 미안합니다. 제 사과를 부디 받아 주시겠습니까?

③ 나는 괜찮다. 나도 스파게티를 좋아하지 않아.

④ 걱정해줘서 고마워. 그 녀석은 무례했어.

⑤ 굉장한데! 이것은 내가 지금껏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는 음식이야.



(17)

남: Kevin은 운동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는 아주 빨리 뛰어서, 다음 달 학교 운동회에서 학급 대표로 달릴 예정입니다. 하지만 그는 자전거 사고로 발목을 삐었습니다. 의사는 그 부상이 그렇게 심각하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만, 그는 아직 2주간을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사고 후 일주일이 지나, Kevin은 다시 뛸 정도로 충분히 회복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공원에 가서 대회를 위해 연습을 하기로 결심합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나갈 준비를 하는 것을 보고 걱정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그가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그를 말리려고 합니다. 이 상황에서 Kevin의 어머니는 Kevin에게 뭐라고 말을 하겠습니까?

Kevin의 어머니: 너는 완전히 낫기 전에 나가서는 안 된다.

 

① 네가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니 너무 자랑스럽구나.

② 자전거를 타고 공원에 가는 게 더 빠를 거야.

③ 나는 네가 조만간 퇴원하길 바랄게.

④ 네 친구들을 운동회에 초대하는 게 어때?

⑤ 너는 완전히 낫기 전에 나가서는 안 된다.

 

-----------------------------------------------------------------------------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공부 열심히 하셔요~

 

 

2011년 6월 평가원모의고사듣기해석

2011년 6월평가원 모의고사 듣기해석좀 부탁드려요~ㅠㅠ 급해요~ (1) 남: Jane, 컴퓨터로 뭘 하고 있어요? 여: 아, 여보. 현관입구에 걸 환영 표지판을 디자인하려고 해요. 남: 좋은...

2007 6월 평가원 모의고사에 관해서 몇...

... 오늘 6월 평가원 모의평가를 봤습니다. 대충 가채점은... 특히 외국어 26, 27번은 아예 해석이 안 되더군요. -36, 37번도 마찬가지…. 게다가 듣기도 나름대로 자신있었는데...

6월 평가원을 치른후..

... 물론 올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6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풀고 듣기도 기본구문 테이프로 받아쓰기 하며 30분정도... 문제해석능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수학의 경우 고3때도...

영어 모의고사 공부

... 듣기까지 대비를 따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기출문제집을 풀어야하는 이유는 지문의 질이 좋고, 평가원의... 영어 지문과 한글 해석을 동시에 볼 수 있기 때문에...

[내공50]6월모의 ebs 연계율 알 수 있는...

... 예를 들어 외국어 수능특강 10p 몇번이 6월평가원에서... 또한 6월 모의고사 듣기에서는 EBS 독해 교재의 지문을... 단, 자료는 100% 활용하되 학습자의 이해력, 자료 해석 능력...

9월 모의고사요..조언 좀 해주세요..

... 6월 모의고사 95점에서 갑자기 30점이 떨어지더니 65점이... 왜 해석도 다하고 구조,문법도 알고 단어도 엄청 아는데... 그런데 수능기출, 평가원기출을 완전 분석한 뒤부터는...

고등학교 영어 모의고사

... 오늘 2011년 6월모의고사를 봤는데 64점을 맞았어요 ㅜ 전... 문장을 해석하고 주제를 파악할 수 없겠죠?... 심지어 듣기까지 잘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영어성적이 잘 나오지 않는...

고1 영어 독해 듣기 단어!!

... 영어 내신 1~2등급, 모의고사도 1~2등급 왔다 갔다... 막 해석하려는 경향이 있어서 기복이 심한 것 같네요.. 또 영어듣기6월에는 다맞고 , 2학기때는...

고3정시파이터 계획 (내공90)

... 수능날까지 평가원 모의고사또는 대수능 지문 분석 한국사는 어떻게할지 계획을 못세우겠어요ㅜㅜ 탐구는 6월달... 뉴런을 듣기에는 다소 무리이기 떄문에 정승제t만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