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중국어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0.02.27댓글 4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1)  行銷通路 1

l  消費者之消費時機已顯然分二個區隔,即往生時方尋找服務,另一預約套裝生前契約的服務模式,因此通路策略上分二種行銷通路模式,針對預售生前契約市場多採直銷通路組織方式來銷售,而往生立即服務之市場則採服務據點之店面銷售。

 

l  在此同時借由口碑行銷創造消費者之滿意度,因一場奠禮行,合計家祭及公祭參加的人數高達30~50人,若服務之內容能讓參加奠禮的人員均感服務親切、往者倍感哀榮,則日後通路在接觸時消費者者的抗拒心及不安感將可大幅下降,唯殯葬消費之消費循環(即同一族群再度面臨殯葬需求)一般而言長達30年以上,因此必須將族群擴大,如此方能快速達到經濟規模。

 

-------------------------------------------------------------------

 

 

(1)  服務標準化

l  由於大型企業及財團紛紛介入殯葬業,快速搶佔市場,紛紛以生前契約預售禮儀服務之方式推出。

 

l  且因生前契約均以「定型化標準服務」之方式執行,在企業經營者力主導及各地禮俗已因長輩逐漸凋零而日漸失傳,假以時日全省各地將會逐步統一標準化。

 

l  各推出「生前契約」之企業了方便於銷售時消費者之比較競價,各家生前契約之標的(服務內容)均日漸以業龍頭仿效參考藍本,如此一來,台灣政府長年推動之殯葬禮俗改革反而因業競爭所推出之生前契約透過履約服務而加快完成標準化禮俗。

 

----------------------------------------------------------------------

 

(1)  經營連鎖化

l  連鎖經營的優勢在於「透過複製而拓點快速,大量採購而降低成本,以及一致化的經營管理而提昇效率」。

 

l  而連鎖化推行的前題是:簡單化、專業化、標準化。對殯葬業而言,速度是服務品質最主要的一環,因此在前述生前契約的推波助瀾之下,連鎖化經營的先決條件均逐一成熟。

 

l  以目前國內二大殯葬業者國寶及龍巖例,已在短短的三、四年內,從一個服務處發展十個以上,預期將來至少在全省各縣市均會成立一個以上服務處,甚至有可能朝社區化小型服務處之方向發展以加服務的速度。

 

----------------------------------------------------------------------

 

 

 

市場區隔化

   隨著各連鎖業者競爭白熱化,一套放諸四海皆準的標準化服務定然無法滿足不同消費者的多樣化需求,因此從最基本的「中式」、「西式」兩套服務套裝組合,勢將繁衍出各種不同區隔商品,但應不脫離二大區隔方式:

    (1)價位區隔─以不同消費能力消費者做商品區隔。

    (2)區隔─台灣因宗自由、各類宗蓬勃發展,而各宗間因派發展自然形成區隔

 

 

 

 

 

 

服務人性化

   

n  隨著高科技時代來臨及企業化經營引入眾多高學歷知識子,以往由販夫走卒甚至黑道壟斷的家庭式經營,追求暴利,不惜將殯葬禮儀入迷信荒誕之儀節、用品等,均將一一被揭穿淘汰。

n  代之而起的應是仍符合喪禮五大功能(盡哀、報恩、養生送死有節、孝、人際關係整合)基本面之下,結合時代趨勢更具人性化的服務,即使是宗特殊的儀節,亦愈來愈難以用任何有迷信成之儀節入其中,否則仍將遭到質疑唾棄。因此台灣其他高度發展服務業的相關know how,也大量引入殯葬業加以推行,所謂ISO 9000、全面品管、客戶滿意度等等,均已是最基本的競爭條件。

 

 

 

 

 

 

 

資訊透明化

n  各業者了宣傳說自身商品之優點,紛紛他家業者之商品、服務做比較,而他家業者免於因故意隱諱不明而遭攻擊把柄,資訊日漸透明化,引經據典並融入現代習俗需求,甚且連各項以往均不願公開的單品價格亦曝光,可受公評逐一檢視。

n  了擔心消費者接觸面不足無法取得充資訊,各大業者亦逕相在網際網路上架設網頁,資訊透明化的程度將使得殯葬業完全褪去神秘感。死亡亦將不再是一種忌諱的話題。

n  此外以預售商品(含塔位及生前契約)主的殯葬業者,要能行銷的出去,非單方一面之詞可取信日益精明的消費者,「誠信」成檢視的主要條件,從企業經營的歷史,負責人或實際經營者的人格風範到實際商品服務內容、公開財務報表的分析,均使得企業從核心價到經營體質無所遁形。而政府亦擔心以往不肖業者以老鼠會或各種吸金手段惡性倒閉造成重大金融風暴,亦加快立法步調,新版之「殯葬管理條例」已要求將履約保證納入規範,凡此種種使得消費者更具保障。

 

 

 

 

 

 

 

 

 

 

行銷國際化

n  台灣加入WTO,國外有規模且具競爭力的現代殯葬業者,必定長驅而入,國內業者必定面臨生存之衝擊,但因殯葬業係反應當地宗、地域、文化、習俗的綜合性業,地區業者雖面臨外來業者之烈競爭,仍自有其生存空間,且全球華人人數眾多分佈廣泛,其思想禮俗一脈相乘。

n  台灣大型殯葬業者擴大其經濟規模,自必不會放棄全球華人市場,尤其是中國大陸13億人口之廣大商機,伴隨著大陸市場愈加開放,必然成國際及台灣業者行銷的重要區域,未來想必大陸殯葬市場改革開放的速度將比台灣演變情形更快速與劇烈。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대만 장례서비스에 대한 것이네요. 조금씩 번역해 드릴께요. 대만어는 눈에 잘 안읽어져서요 ^^;

의역 오역이 굉장히 많을수 있으니 자세하고 세심한 번역을 원하시면 사설업체에 위탁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1) 영업루트 1

 

- 소비자들이 장례서비스를 찾는 방법은 확연히 2가지 구간으로 나타나집니다. 첫째는 이미 돌아가신 분들을 위한 서비스, 둘째로는 살아생전에 계약을 하는 것이죠. 그러므로 영업방법도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살아생전에 계약하시는분들을 위한 1:1 서비스를 조직하는 방법, 그리고 이미 돌아가신후 장례를 치루시는 분들을 위한 매장을 준비하는 방법이 있죠.

 

- 이때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만족도를 평가받아야 합니다.왜냐하면 제사나 추모식 한번에 일반적으로 20~30명이 한 그룹을 이룹니다. 만약 이들이 제사장에서 친근함을 느끼고 또 죽은이가 영예를 가졌다고 느낀다면, 다음에 있을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큰폭으로 내려갈것이고 이는 곧 그들도 저의 장례식서비스를 찾을것입니다.((그들도 곧 장례식이 필요할것입니다) 이것은 곧 순환이 될것입니다. 이순환은 일반적으로 30년 이상 갑니다. 그러므로 이런 그룹들을 많이 확대해야만 합니다, 이런식으로 할 경우 회사경제규모는 빠른시간안에 크게 확대될 것 입니다.

 

-------------------------------------------------------------------

 

(1) 서비스 표준화

 

- 대형 기업 및 재단들이 속속들이 장례식 업종에 들어와서 빠른 시장점유를 위해서는  "살아생전계약서비스" 의 예의있는(친절한) 서비스가 계속되어야 합니다. 

 

- 그리고 "살아생전계약서비스" 계약의 편의를 위하여 [전형적인 표준 계약서]가 필요로 합니다. 기업 경영자는 강력하게 각지에있는 구식 장례서비스를 조금씩 조금씩 변화시켜 전국의 통일 장례서비스로 만들어야 합니다. 

 

-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서 각 기업들의"살아생전계약서비스"의 서비스가격, 각 기업들의 "살아생전계약서비스"(서비스내용)을 각기업의 리더들이 효율성있는 참고자료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처럼 대만정부도 장기간에 걸처 구식 장례문화의 변경을 추진해야하고 "살아생전계약서비스"의 완벽시행 감시 및 장례문화의 표준화를 빠른시일안에 마쳐야합니다.

 

-------------------------------------------------------------------

 

(1) 경영네트워크

 

- 경영네트워크에좋은점은 "확장이 용의하고, 낮은 비용으로 큰 시장을 확보할수 있으며, 일체화의 경영관리는 매우 큰 효율성을 지닙니다"

 

- 경영네트워크의 추진목표는 간편화, 전문화, 표준화입니다. 장례식에 있어 속도와 서비스품질은 최우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에 말한것처럼  "살아생전계약서비스" 의 물결속에, 네트워크경영은 평균적으로 전부 노련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 현제 국가내의 2개의 큰 장례 기업인 國寶와 龍巖 를 예로들면 최근 3,4년 안에 1군대에서 10군대 이상으로 발전했습니다. 이것으로 미루어보아 각각 성내 1개이상의 서비스지점을 확보할 것으로 보입니다, 심지어는 아침에 후딱 해버리는 서비스들도 빠른 속도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

 

에구구 너무 많네요.. 5시가 넘어서. 거이 30분을 넘게 이거 쓰고 있었네요 ㅜㅜ...

밑에서부터는 더욱더 고수님께서 도와주실 겁니다 ^^;

 

----------------------------------------------------------------------

 

市場區隔化

   隨著各連鎖業者競爭白熱化,一套放諸四海皆準的標準化服務定然無法滿足不同消費者的多樣化需求,因此從最基本的「中式」、「西式」兩套服務套裝組合,勢將繁衍出各種不同區隔商品,但應不脫離二大區隔方式:

    (1)價位區隔─以不同消費能力消費者做商品區隔。

    (2)區隔─台灣因宗自由、各類宗蓬勃發展,而各宗間因派發展自然形成區隔

 

 

 

 

 

 

服務人性化

   

n  隨著高科技時代來臨及企業化經營引入眾多高學歷知識子,以往由販夫走卒甚至黑道壟斷的家庭式經營,追求暴利,不惜將殯葬禮儀入迷信荒誕之儀節、用品等,均將一一被揭穿淘汰。

n  代之而起的應是仍符合喪禮五大功能(盡哀、報恩、養生送死有節、孝、人際關係整合)基本面之下,結合時代趨勢更具人性化的服務,即使是宗特殊的儀節,亦愈來愈難以用任何有迷信成之儀節入其中,否則仍將遭到質疑唾棄。因此台灣其他高度發展服務業的相關know how,也大量引入殯葬業加以推行,所謂ISO 9000、全面品管、客戶滿意度等等,均已是最基本的競爭條件。

 

 

 

 

 

 

 

資訊透明化

n  各業者了宣傳說自身商品之優點,紛紛他家業者之商品、服務做比較,而他家業者免於因故意隱諱不明而遭攻擊把柄,資訊日漸透明化,引經據典並融入現代習俗需求,甚且連各項以往均不願公開的單品價格亦曝光,可受公評逐一檢視。

n  了擔心消費者接觸面不足無法取得充資訊,各大業者亦逕相在網際網路上架設網頁,資訊透明化的程度將使得殯葬業完全褪去神秘感。死亡亦將不再是一種忌諱的話題。

n  此外以預售商品(含塔位及生前契約)主的殯葬業者,要能行銷的出去,非單方一面之詞可取信日益精明的消費者,「誠信」成檢視的主要條件,從企業經營的歷史,負責人或實際經營者的人格風範到實際商品服務內容、公開財務報表的分析,均使得企業從核心價到經營體質無所遁形。而政府亦擔心以往不肖業者以老鼠會或各種吸金手段惡性倒閉造成重大金融風暴,亦加快立法步調,新版之「殯葬管理條例」已要求將履約保證納入規範,凡此種種使得消費者更具保障。

 

 

 

 

 

 

 

 

 

 

行銷國際化

n  台灣加入WTO,國外有規模且具競爭力的現代殯葬業者,必定長驅而入,國內業者必定面臨生存之衝擊,但因殯葬業係反應當地宗、地域、文化、習俗的綜合性業,地區業者雖面臨外來業者之烈競爭,仍自有其生存空間,且全球華人人數眾多分佈廣泛,其思想禮俗一脈相乘。

n  台灣大型殯葬業者擴大其經濟規模,自必不會放棄全球華人市場,尤其是中國大陸13億人口之廣大商機,伴隨著大陸市場愈加開放,必然成國際及台灣業者行銷的重要區域,未來想必大陸殯葬市場改革開放的速度將比台灣演變情形更快速與劇烈。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건 홍콩어하는 사람한테나 부탁하세요, 이거 예전에 중국에 쓰던 글씨입니다.

요즘은 간체자라고 이것보다 더 간단화된 한문으로 씁니다.

중국어 배우는사람이나 유학생 심지언 중국 본토인도 몰릅니다.

오직 홍콩인이나 대만인 정도가 알져.

 

 

ㅅㄱ염,.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헐..이런글은 중국에서 옛날때 쓰던거라..

제가 중국에 3년째 유학중인데도 해석을 잘못하겠는데여;;

이런건 위엣분이 말하신대로 홍콩분이나 타이완분에게 한번 물어보시는게,,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마케팅 채널 1

내가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 명확하게 두 부분, 즉, 그들이 서비스를 찾는쪽으로 전달 나뉘어있다 다른 중고 그의 평생 계약 서비스 모델 중에 패키지를 마련, 그 채널 전략의 두 종류로 일생 일대의 판매, 마케팅, 채널 모델 계약을 나눈 값입니다 시장은 훨씬 더 판매에 직접 액세스를 조직보다 비싼 반면, 서비스 시장은 광산 기지 점포 매출의 즉각적인 서비스 태어났어.

 

같은 시간에 난, 입, 마케팅의 단어 소비자의 만족도에 의해 만들어진 술 행사 참가자들이 희생의 총 숫자와 30에 대한 의식에 의해 ~ 50 명이면 서비스 직원의 내용을 Dien 결혼식에 매우 따뜻한 서비스를했다 참여할 수 있도록 자들 슬픔 - 날개, 그리고 미래에, 사람의 마음과 unease의 느낌을 참을 연락 소비자 통로가 상당히 소모를주기 장례식에만 지출 감소 느낄 수있을 것이다 (즉, 다시 한번의 장례식에 직면하고있다 같은 소수 민족 그룹의) 일반적으로 30 년 이상을 필요로 따라서, 지역 사회에만 너무 빨리 규모의 경제를 달성할 수있는 확장되어야합니다.

 

-------------------------------------------------- -----------------

 

 

(1) 서비스 표준화

대규모 기업 및 기업으로서 내가 장례식 업계에서 시장을 점유 빠른위한 사전 그의 평생 계약 및 발사 서비스의 판매 에티켓 중에 resorted이 참여합니다.

 

반면 시간이 주 전역에 걸쳐 점진적으로 표준화된 유니폼을 잃은 것입니다지고 점차적으로 그들의 장로 때문에 사라져왔다 내가 그의 평생 계약의 결과가 "서비스의 틀에 박힌 기준"방식으로, 기업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통해 사업자와 의식과 관습입니다.

 

난 기업의 "평생 계약"의 도입을 위해 매각 경매에서 소비자의 비교를 촉진하기 위하여, 계약의 대상 (서비스 그의 평생 동안) 산업의 청사진에 따라이 방법은, 대만 정부와 장례식 오랜 부스터에 대한 최고의 레퍼런스되고있는 개별 관습을 개혁지만, 업계의 경쟁의 결과가 자신의 평생 계약 서비스를하는 동안 세관의 표준화를 통해 성능을 신속하게 완료 도입입니다.

 

-------------------------------------------------- --------------------

 

작업 (1) 사슬을

난 체인 관리를 복사 속도를 통해 "확장 점을 이용하고있다, 구매의 큰 번호뿐만 아니라, 운영 및 관리 효율성을 향상 조화 비용을 줄일 수있습니다."

 

내가 첫 번째 질문의 구현 체인입니다 : 단순화, 전문화 및 표준화. 장례 업계, 속도, 서비스 품질의 가장 중요한 측면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그의 평생 계약 체인을 운영 연료 아래 하나의 성숙을위한 필수 요건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국보와 Longyan 현재 국내에 두 개의 대형 장례 업계, 난, 3 또는 4 년간의 짧은 스팬, 서비스의 개발에서 10 개 이상의 위해 향후 지방의 카운티와 도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서비스를 설정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학과, 심지어 소규모 사무실의 서비스 방향으로 이동할 수있습니다 서비스의 속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 --------------------

 

 

 

시장

   
산업 체인, 보편적으로 의약외품의 설정 표준 서비스에 치열한 경쟁을 확실하므로 가장 ""중국의 기초부터 다양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 할 수 없어, 정장 결합 서비스의 "서양"두 세트, 번식 설정 상품의 다른 세그먼트의 모든 종류의,하지만 두 가지 주요 방법을 분리해서는 안 :

    
소비자 (1) 가격이 세분화 ─ 소비 전력을 다른 상품 분야에서해야 할 일.

    
(2) 종교 세분화 ─ 대만의 종교의 자유를 이유로, 다양한 종교, 그리고 남북 관계 발전을 번성할 수있다는 종교 종파 세그먼트에 의해 자연스럽게 형성

 

 

 

 

 

 

휴먼 서비스

   

하이테크 시대의 도래와 기업 경영의 도입 n 고도 과거에 사람에 의해 많은 거리에서, 심지어 조폭이 가족의 교육 - 이익의 추구에 대한 독점을 실행 장례 의식과 미신에서 등, 말도, 공급 악기 섹션의 침투를 왜곡하는 11 밖으로 노출됩니다.

n 5 개의 주요 기능은 여전히 장례식 줄 수있습니다 (슬픔, 감사하게, 그리고 건강을 자제 함께 죽을 교체되어야 효도보다 맞춤화된 서비스와 시대의 추세를 아래 대인 통합)의 기본, 심지어 종교 특별 악기 섹션에서 그것을 점점 더 어려워 그것에, 그렇지 않으면 미신의 악기 섹션의 모든 구성 요소를 사용하려면, 심문을 받고 있는지 확인을 버려야됩니다. 따라서 대만의 다른 고도로 발달한 서비스 산업이 어떻게 또한 장례 업계의 도입 시행이 될 수있는 큰 숫자입니다, 소위 ISO 9000을, 종합적인 품질 관리, 고객 만족도, 등등 알고 관련, 경쟁 단지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투명하게 만들기

n 업계의 자신의 제품을 위해서는 서술의 장점을 홍보, 그의 가족의 사업을 그 누가 알 수없는, 점점 더 투명하게 정보 취급 공격을 은폐 의도의 결과로부터, 고전과 현대 견적 비교 사례로 누구를 위해 상품, 서비스가 자신의 가족 사업, 줄 요구하지만, 단일 상품의 가격을 열고 주저하는 과거에도 같이 있던 노출, 공공의 전경은 한 가지 대상이 될 수있습니다.

n 명령을 연락 부족에 대해 걱정할 수없는 소비자의 충분한 정보 주요 산업 Zheyi 상대를 구하는 인터넷 페이지에 대한 설정을 추적 표면, 정보의 투명성도 장례식에 업계 등에 수반되는 신비감을 완전히 사라졌습 만들 것입니다. 죽음은 더 이상 금기의 주제 것입니다.

(주 장례 업계 타워 공간과 평생 계약 포함) 상품 판매합니다 n뿐만 아니라, 마케팅, 아니 일방적으로 한 밖으로 갈 수 있어야합니다 점점 더 익숙한 소비자의 신뢰를 이길 수 양면, "성실"을 볼 수있는 핵심 조건, 사업되고있다 역사, 책임은 본인 또는 실제 운영자와 상품 및 서비스, 재무 제표 공개 분석의 실제 내용과 태도의 핵심 가치입니다 실제 비양심적인 관행에서 운영하는 기업이있습니다. 또한 정부가 과거 비양심적인 운영자 금 흡입 다양한 방법으로 쥐, 또는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걱정뿐만 아니라, 입법 페이스, "장례와 매장은 규정에 그 사양에 본드, 이들 모두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확인을 요청했습니다"의 새 버전을 가속 화하기 위해 악성 붕괴의 주요 금융 위기가 발생 보호.

 

 

 

 

 

 

 

 

 

 

국제 마케팅

세계 무역기구합니다 n 대만의 재산 가치, 그리고 외국 현대 장례 업계의 크기에서 경쟁력을 분명히 깊은 방 충격 살아남을 국내 산업에 직면에 있지만 로컬 장례 업계 반응과 종교, 지리, 문화, 맞춤형 통합 산업 추진한다 비록 지역 산업, 그리고 글로벌 중국어 다수의 업계 밖에서 여전히 자신의 생활 공간이 강력한 경쟁에 직면 널리 분산 자신의 이념 에티켓 펄스에 의해 증식.

n 대만의 대형 장례식 기업을 위해, 세계적인 중국 시장, 거대한 비즈니스 기회를, 특히 중국의 13 억 인구를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경제 규모의 확대와 함께 더 많은 중국 본토 시장 개방과 함께 필연적으로 국제 및 대만 기업이 될 중요한 마케팅 분야의 미래 장례식 장 중국의 시장 개혁의 속도가 있어야하며 대만의 상황이 진화를 열어보다 빠르고 폭력적이다

 

 

 

체택 부탁

 

 

 


중국어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ㅠ ㅠ ㅠ

... 관람후 직원에게 이 번호표를 보여주세요, 맡기신 물건과 교환해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ㅠㅠㅠㅠ 중국어 번역좀 부탁드릴게요!! 这是禁止携带的。 이것은 반입이 금지...

중국어 번역좀 부탁 드립니다 .

含13%称说总金额大写: 拾肆万陆仟元整 13% 포함 총 금액 대문자: 십사만육천원정? 뒤에있는 뜻을 잘 모르겠네여;;; 含13%称说总金额大写: 拾肆万陆仟元 13% 포함 총 금액...

중국어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 자동차용품 직구하려는데 중국어로 되어있어서 해석 좀 부탁드리겠읍니다.. 디자인: 유압식 블랙 무게: 18kg/개 외관사이즈: 540*600*150mm 탑재무게: 4톤 접힐때...

중국어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 중국어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나는 지금 중국번호가 없어서 배달을 시킬 수 없다. 나 대신 음식을 배달 시켜줄 수 있나요? 시켜줄때마다 수수료로 10위안씩 드릴 수...

중국어 번역 좀 부탁드립니다

이미지에 있는 중국어 번역 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중국어 번역 좀 부탁드립니다

이미지에 있는 중국어 번역 좀 부탁드립니다 1.下路也很久没有劣势了 2.然后我跟你说怎么去改变 3.因为峰峰跟你关系也很好 4.JDG也拿下我们了 5....

중국어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급 내공백)

사진속 중국어 번역좀부탁드려요 유형: 유한책임공사(자연인투자혹은공동투자) 법인대표:진조함 경영범위: 철물제작, 알루미늄, 플라스틱, 식기류, 주방용품 생산 가공 판매...

중국어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 번역기 안쓰고 번역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ㅠ 今天我去了棒球场。从 2010 年起,我就开始关注爸爸的爱好,我最喜欢的球队是乐天巨人队,他们的总部设在爸爸的家乡釜山。...

중국어 번역 좀 부탁드립니다.

我和你分手,和生病无关,对我来说这不算什么,我觉得你治好了就和正常人一样,离开是其他的原因,之前和你说过的,就不再复述了… 네 중국어 번역해드릴게요 "나와 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