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TV 화면이 깜빡인다는 문의 내용 보았습니다.
첨부해 주신 영상과 같이 화면이 깜빡인다면 먼저 TV 자체 메뉴 화면도 깜빡이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TV 구입 시 동봉된 기본 리모컨의 설정(톱니바퀴 모양) 버튼을 눌러
[전체설정] → [고객지원] → [추가설정] → [영상 테스트] 로 진입시에도 동일하게
화면이 깜빡인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화면 깜빡임의 경우 문의 내용에 기재해 주신 메인보드의 문제로도 발생될 수 있으나
보다 정확한 발생 원인 및 수리 비용에 대해서는 제품 점검 후 안내 가능한 부분으로
서비스 예약 후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를 통해 정확한 점검 및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