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금땜에 힘드네요. > 익명 게시판

미수금땜에 힘드네요.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3-06-23 16:59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본문

요즘 다들 어렵다고 하는데 다들 괜찮으신지요.

정말 저희쪽은 요즘 일도 많이 없고 힘든시기인거같네요.저뿐아니라 모두가 그런시기인거같은데 다들 힘내시길..

저는 조금마한 제조업을 하고 있는데 믿었던 또 크게 문제없던 업체들이 조금씩 어려워지는거 같더니

연락도 안되고 괘씸하게 나오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해서 도움을 좀 요청해요.

뭐 상대는 개인사업자도 있고 법인도 있고 지인도 있고 난리도 아니네요.

가장 괘씸한사람은 2월,3월,4월 물건 가져가고 6월초 까지도 입금한다 연락하고 빨리 만들어달라하더니 지금 한달째

카톡도 문자도 전화도 다 안받아버리는데 금액은 800만원 정도이고..사업자랑 전화번호만 알고 이걸 어떻게 대응을 해야하나싶어요.

알아보니 민사소송에 뭘 하라는데 다 소액이라며 관심도 없는거 같고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500만 300만 100만 이런식으로 못받고 기다리고있는게 너무 많네요. 저도 참다참다 더 못기다리고 이제 뭔가를 해야할거같은데.. 

채권추심업체 넘기면 처음 수수료만 받고 일도 안한다고 들어서 이런거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네요.

제가 조심하고 선금받고 진행하고 했어야하지만 사업하다보니 그게 쉽지도 않고 몇년 잘 거래하던사람들이 이렇게 해버리니 답이 없네요. 

쫓아가봐야 소용도 없고 욕만나오고 어떻게 된게 사기꾼이나 돈 떼먹는사람들 보호가 이리 잘되는지.

혹시 방법 잘 알고 있으시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뭐 하소연도 이렇게 두서없는지..ㅎ

다들 어려우실텐데 힘든 이야기해서 미안합니다. 너무 답답해서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