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22/23 PL 9R] 에릭 텐 하흐,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 후 코멘트 > 축구

[스크랩] [22/23 PL 9R] 에릭 텐 하흐,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 후 코멘트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2-10-03 16:0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스크랩]      [22/23 PL 9R] 에릭 텐 하흐,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 후 코멘트 -cboard

[출처] [22/23 PL 9R] 에릭 텐 하흐,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 후 코멘트|작성자 carras16

 

 

예상치 못했던 퍼포먼스

"아주 실망스럽습니다. 특히 믿음 부족이 가장 실망스럽네요. 예상하지 못했어요. 지난 몇 경기에서는, 네 몇 주 전에는, 우리 팀의 자신감이 넘쳤고, 스피릿도 좋았습니다. 분위기가 좋았었는데 오늘을 경기 시작부터 전혀 그런 모습을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분명 좋았던 분위기가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늘 선수들은 피치 위에서 믿음을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가져올 수 있었는데 그러지 않았습니다. 온더볼 상황에서 우리는 공을 쉽게 내줬습니다. 옳지 못한 결정도 내리고 공을 소유하고 있지 않을 떄, 우리는 적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저는 항상 우리 팀이 그러길 기대하는데, 오늘은 그런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원인 평가

"원인을 찾아내는 건 항상 어렵습니다, 특히 경기 직후엔 더더욱 어렵죠. 선수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며 원인을 찾아내야 합니다. 선수들은 자신이 더 잘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 아스날전 리버풀전 퍼포먼스만 봐도 그렇죠 - 하지만 오늘처럼 맨체스터 시티 같은 팀을 상대로 싸우지 않는다면, 문제가 발생할 겁니다. 맨시티 같은 팀을 상대로 집중하지 않는다면 두들겨 맞을 겁니다. 오늘처럼요."

현실 체크

"시티 같은 팀이 우리의 현재 위치를 알려준다는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리버풀과 아스날 같은 탑 팀들을 상대로 우리는 분명히 잘했습니다. 규칙과 원칙을 따라 절제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믿음이 있었고 수비도 적극적이었죠. 그러면 좋은 퍼포먼스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겁니다. 그렇지 않다면, 즉 적극적이지 않다면, 경기에 뛸 용기가 없다면, 오늘과 같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겁니다."

교훈

"내일 팀에게 우리가 적극적으로 지배할 수 있었다는 걸 보여주려 합니다. 선제골을 보면, 우리가 공을 따냈었습니다. 아주 좋은 기회를 만들어낼 수도 있었죠. 그치만 좌측면에서의 트랜지션 장면에서 잘못된 결정을 내렸고 갑자기 우리는 규칙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절제된 모습이 사라졌고 1-0으로 끌려가게 되었죠. 그런 장면은 나와서는 안 됩니다. 받아들일 수 없어요. 우리 팀 선수들에게 그들이 더 잘할 수 있다고 제가 확신한다는 걸 보여줄 겁니다."

하프타임 접근법

"우선, 저는 팀의 태도를 바꿔야 했습니다. 그게 후반전 대응이었던 것 같아요. 더욱 용감해졌고, 상대 진영에서 놀았으며, 기회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세 골을 넣었죠."

안토니와 앙토니의 득점

"앙토니 마시알은 정말 좋은 프리시즌을 보냈고 그가 두 골을 넣어 행복합니다. 안토니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린 기회를 더 많이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 자리에서 제가 긍정적이었던 부분을 전 세계에 설명하는 게 쉽지는 않네요. 이번 결과로 우린 정말 실망했습니다. 결과를 받아들여야겠지만 우리의 퍼포먼스는 용납할 수 없습니다."

반등 방법

"계속해서 나아가야죠. 분석하고, 팀에게 분명하게 전달하는 겁니다.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고 그게 우리가 해야 할 일입니다. 오늘 퍼포먼스는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하나의 팀으로서 그리고 개개인으로서 우리는 내일 서로를 비판하며 교훈을 얻을 겁니다. 우리는 이런 실수들로부터 배움을 얻어야 하고 다음 경기에서는, 더 잘해야 합니다."

원문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홈

영상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유튜브 채널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