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플릭, 파우 빅토르를 스트라이커 세컨드옵션으로 선택 > 축구

한지플릭, 파우 빅토르를 스트라이커 세컨드옵션으로 선택

작성자 구토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8-02 18:0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파우 빅토르(22세)는 2024-2025 시즌 바르사 첫 영입 선수로, 큰 스타들만큼의 화제는 되지 않았지만 중요한 영입이다. 지난 7월 24일, 바르셀로나는 지로나와 250만 유로 및 향후 판매 수익의 일정 비율로 이적에 합의했다. 파우 빅토르는 2029년까지 계약을 체결했으며 즉시 훈련에 돌입했고 한지 플릭 감독을 설득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았다.

독일인 감독의 기술진은 파우 빅토르를 재능 있는 골잡이로 평가했으며, 젊은 바르사 스쿼드에서 다양한 공격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로 인식했다. 그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데뷔하여 바르사의 두 골 중 하나를 낮고 정확한 슛으로 넣었다. 그의 목표는 플릭 감독을 설득하는 것이었고, 그는 그것을 이루고 있다. 비토르 호키보다 한 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플릭 감독은 그가 팀과 라커룸에서 자리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경기 중 레반도프스키의 백업 공격수로서 언급되기 시작했다. 파우 빅토르 본인도 이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저는 제 자신을 믿습니다. 결정은 제 손에 달려 있지 않지만, 저는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플릭 감독님은 우리가 공격적이고 강하게 나가며 자신감을 가지길 원하십니다. 바르사는 제가 성장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라고 경기 후 믹스드존에서 말했다.

잉글랜드 팀을 상대로 파우 빅토르는 골을 넣고 두 번째 골에도 기여하며 경기의 MVP로 선정되었다. "오늘은 평생 기억할 날입니다. 동료들에게 사인을 부탁할 겁니다. 가족, 파트너, 친구들이 생각났습니다. 그들은 늦게까지 깨어 있었습니다."

Pau Víctor tiene casi convencido a Flick como segundo de Lewy (mundodeportivo.com)


호케호케야...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