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안풋볼] 바이에른, 코망 가격 책정 > 축구

[바바리안풋볼] 바이에른, 코망 가격 책정

작성자 행복해야해요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7-13 10:00 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바바리안풋볼] 바이에른, 코망 가격 책정 -cboard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여름에 많은 1군 선수를 매각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매우 공개적으로 밝혔지만,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아직 아무도 매각되지 않았다. 여러 보도에 따르면, 매각 대상 선수는 아마도 실적에 맞지 않는 크고 굵은 계약을 맺은 선수들이다. 그리고 르 퀴프에 따르면, 바이에른은 킹슬리 코망을 그러한 선수 중 한 명으로 보고 있다.

 

 

르 퀴프는 더 구체적으로, "그의 부상 이력, 그의 큰 주급, 그리고 그가 다음 시즌에 대한 벵상 콤파니의 계획에 포함되지 않았다는 사실"로 인해 바이에른이 베테랑 바이에른 선수를 팔아치우고 싶어하는 이유로 보도했다. 예상 가격? 프랑스 뉴스가 주장한 가격은 €50-€60m 이다. 

 

코만의 부상 기록, 일관성 부족, 수 년간의 공격 포인트 부족을 지적하며 윙어를 매각하는 것이 올바른 결정이라고 주장하는 비평가들이 많이 있었다. 9년 동안 1군에 속해 있었고, 전 소속 팀인 유벤투스와 파리 생제르맹을 상대로 중요하고 잊을 수 없는 챔피언스리그 골을 넣었으며, 분데스리가 타이틀을 꾸준히 차지하며 그의 경력에서 쌓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린 선수에게는 슬프고 갑작스러운 종말이 될 것이다.

 

 

https://www.bavarianfootballworks.com/2024/7/13/24196845/kingsley-coman-bayern-munich-eberl-christoph-freund-paris-saint-germain-juventus-champions-league


추천0 비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