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글레이송 브레메르 > 축구

[TB]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글레이송 브레메르

작성자 혜정여왕님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3-29 23:00 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맨유는 유벤투수의 센터백 브레메르를 여름 이적 시장을 앞두고 수비력을 강화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로 지목했다.

 

칼치오메르카도의 보도에 따르면, 맨유는 이미 브라질 수비수와 접촉을 강화하여 다른 이해관계자들보다도 이적 가능성을 높게 가져가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브레메르가 올 시즌 초 이탈리아 클럽과 새로운 장기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에 그와 계약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유벤투스가 27세의 이 선수를 여름에 떠나게 하기 위해서는 약 70m 유로의 제안을 고려할 수 있다는 것이 암시되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의 보도에 따르면, 맨유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브레메르와의 거래에서 메이슨 그린우드를 포함시켜 약간의 현금과 함께 스왑딜 하는 것이라고 한다.

 

그 이유는 이탈리아 팀이 그린우드의 팬이고, 여름에 그와 계약하는 데 관심을 보였기 때문이다.

 

맨유는 센터백 시장에서 옵션을 열어두고 있으며, 비록 이 거래가 더 까다로울 수도 있겠지만, 에버튼의 제러드 브랜스웨이트를 좋아하고 있다. 특히, 이들이 강등을 피할 경우 거래는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브레메르는 이번 시즌 세리에 A에서 뛰어난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리그 28경기에 출전하여 13번의 클린시트를 유지하도록 도왔다.

 

 

근래 부쩍 브레메르 바이아웃 얘기가나오는듯?>


추천0 비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