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가제타] 인테르 센터백 영입 후보: 김민재, 스몰링, 마브로파노스 > 축구

[스크랩] [가제타] 인테르 센터백 영입 후보: 김민재, 스몰링, 마브로파노스

작성자 Lolplaylol5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3-22 15:00 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스크랩]      [가제타] 인테르 센터백 영입 후보: 김민재, 스몰링, 마브로파노스 -cboard

 

[스크랩]      [가제타] 인테르 센터백 영입 후보: 김민재, 스몰링, 마브로파노스 -cboard

 

인테르는 이미 앞을 내다보고 있다. 인테르와 아체르비의 길이 갈라져야 하고 항상 완벽하지 않은 더 브라이의 활약에 직면하여 다음 이적시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새로운 센터백을 찾는 것이다.

 

단순한 센터백이 아니라 진정한 주전 센터백을 찾아야 한다. 대체 선수가 아니라 수비진을 이끌 선수다. 현재로서 협상에 대해 말할 수 없지만, 인테르가 관찰하고 있는 선수들에 대해서는 말할 수 있다.

 

인테르가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아피아노에 데려올 수 있는 수비수가 있다면 단 한 명, 바로 김민재다. 참고로 이 평가는 최근 몇 달간의 기록이 아니라 나폴리에서 활약하기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김민재는 페네르바체에서 뛰던 시절부터 아우실리오 단장이 지켜본 선수로, 2022년 7월 당시 파리가 슈크리니에르를 데려가려고 했을 때 주목했다.

 

이론적으로 김민재는 이제 바이언이 되었으니 공격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김민재는 실제로 바이언에서 자신의 자리를 잃었기 때문에 몇 차례 언론과 팬들의 조준선에 있었으며 그 자신도 발생한 상황에 그다지 만족하지 않는다.

 

현재 바이언의 모든 상황이 투헬과 관련하여 완전히 유동적이기 때문에 김민재의 입장은 향후 몇 주 동안 지켜봐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인테르는 관심 있는 눈으로 지켜볼 수밖에 없다. 바이언이 50m 유로에 영입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선수를 매각할 것으로 생각할 수 없다면 임대 옵션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떤 면에서는 2년 전의 루카쿠 작전을 반복하는 것과 같다. 다른 한편으로, 지난여름에 좀머와 파바르가 이적하게 된 인테르와 바이언 사이에 존재했던 훌륭한 관계를 기억할 수밖에 없다.

 

(스몰링, 마브로파노스 생략)


추천0 비추천 0
조세호 profile_image 작성여부

인테르 말고도 노리는팀 많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