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닝 스탠다드] 브렌트포드전 출전이 가능한 부카요 사카 > 축구

[이브닝 스탠다드] 브렌트포드전 출전이 가능한 부카요 사카

작성자 아크니스11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3-07 20:3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2024/03/07, 사이먼 콜링스

 

아스날 윙어 부카요 사카는 토요일, 브렌트포드와의 프리미어리그 일전에 맞춰서 핏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카는 월요일 밤,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6-0 대승에서 질병 때문에 하프타임에 교체되어야만 했다. 

 

이 22세의 선수는 브라몰 레인 원정을 준비하는 과정에 아프다고 느꼈고, 지난주 어느 날에는 강제로 집에 일찍 돌아가야 했었다. 

 

하지만 사카는 경기에 출전하길 원했고 월요일 밤, 45분을 소화했다. 그는 리그 최하위팀을 상대로 2골을 만들어내면서 아스날의 리그 7연승에 기여했다. 

 

이 잉글랜드 윙어는 이제 더 나아졌다고 느끼고 있는 중이다. 그는 토요일 경기에 맞춰서 핏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스날은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런던 라이벌, 브렌트포드를 맞이한다. 

 

화요일, 아스날 선수단은 회복 세션에 참여했다. 수요일은 휴식일이었다. 그들은 목요일, 런던 콜니에서 훈련을 재개할 예정이다. 사카도 여기에 참가할 것이다. 

 

월요일,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후반전 도중에 교체되어야 했던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는 다친 발에 대해 평가를 받게될 예정이다.  

 

만약 아스날이 이번 주말, 브렌트포드를 격파한다면 그들은 프리미어리그 선두에 올라설 수도 있다. 

 

프리미어리그 선두에 있는 두 팀, 리버풀과 맨시티가 다음날까지는 경기를 치루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안필드에서 서로 경기를 치룰 예정이다. 

 

올렉산드로 진첸코와 토미야스 타케히로는 종아리 부상 때문에 월요일 경기를 결장했다. 하지만 이 경기 이후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토미야스가 곧 다시 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토미야스]는 매우 가깝습니다," 아르테타는 말했다. "그는 잔디 위에서 이미 뭔가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우리는 그를 매우 가까이 둘 겁니다."

 

 

 

 

 

??? : 사카는 쓸수록 강해진다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