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해외축구][BBC Gossip] 이적 루머: 네이마르, 에릭센, 뎀벨레, 트라오레, 데니스, 아센시오, 린가드, 에키티케 > 축구

[스크랩] [해외축구][BBC Gossip] 이적 루머: 네이마르, 에릭센, 뎀벨레, 트라오레, 데니스, 아센시오, …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2-07-02 16:30 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스크랩]      [해외축구][BBC Gossip] 이적 루머: 네이마르, 에릭센, 뎀벨레, 트라오레, 데니스, 아센시오, 린가드, 에키티케 -cboard
[스크랩]      [해외축구][BBC Gossip] 이적 루머: 네이마르, 에릭센, 뎀벨레, 트라오레, 데니스, 아센시오, 린가드, 에키티케 -cboard

<의역, 오역 有 피드백해 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클럽이 그가 떠나는 것을 기뻐할 것이라는 걸 알게 된 네이마르(30)는 올여름 PSG를 떠나는 것을 고려 중이다. 첼시가 그의 에이전트에게 접촉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ESPN)

맨유는 크리스티안 에릭센(30) 영입에 가까워졌으며 구두 제안을 했다. (Star)

맨유는 에릭센과 그의 에이전트에게 2년 계약과 주급 약 2억 3천(£150,000)을 제안할 것이라 말했으며, 브렌트포드, 토트넘, 에버튼, 뉴캐슬 그리고 레스터시티도 관심 있다. (Mirror)

첼시, 파리 생제르맹 그리고 바이에른 뮌헨은 바르셀로나의 우스만 뎀벨레(25)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Marca)

첼시와 맨시티는 합의에 근접했다. 라힘 스털링(27)은 약 703억(£45m)의 이적료에 움직일 것 같다. (Mail)

아스날은 레스터 시티의 유리 틸레망스(25)와 개인 조건은 합의했다. (GiveMeSport)

바르셀로나는 아다마 트라오레(26)를 완전영입하지않기로 결정했다. 바르셀로나는 그를 약 406억(£26m)에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을 갖고 있다. (Sport)

왓포드의 스트라이커 엠마누엘 데니스(24)는 히샬리송을 대체하기 위한 옵션으로 에버튼이 주시 중이다. (Evening Standard)

레알 마드리드의 마르코 아센시오(26)는 올여름 레알을 떠날 수 있다. AC밀란이 관심 있으며, 프리미어리그로 움직일 수도 있다. (Marca)

토트넘, 웨스트햄, 에버튼 그리고 뉴캐슬은 제시 린가드(29)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Telegraph, subscription required)

랭스의 스트라이커 위고 에키티케(20)는 뉴캐슬의 오퍼를 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잔류를 원한다고 팀에 말했다. (Chronicle)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의 클레망 랑글레(27) 영입에 가까워졌다. 한편, 에메르송 로얄(23)의 미래는 불확실하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로마가 관심 있다. (Express)

헥토르 벨레린(27)은 레알 베티스 임대를 마치고 아스날 트레이닝에 복귀했다. 벨레린은 베티스에서의 시간은 ”다시 축구와 사랑에 빠지게 도와줬다"라고 말했다.(Star)

브렌트포드는 약 312억(£20m)에 헐시티의 스트라이커 킨 루이스-포터(21) 영입을 추진 중이다. (Telegraph, subscription required)

레스터시티는 리즈의 강한 관심에도 불구하고 클럽 브뤼헤의 스트라이커 샤를 데 케텔라에르(21) 영입을 확신한다. (90min)

리즈는 RB 라이프치히의 타일러 아담스(23)를 임대하고 싶어 한다. 아담스는 풀백과 윙어까지 소화할 수 있다. (Mail)

맨체스터 시티의 잭 스테픈(27) 골키퍼는 임대로 미들즈브러에 합류할 예정이다. (Manchester Evening News)

마르세유의 호르헤 삼파올리 감독은 클럽의 이적 정책에 불만을 품고 사임했다. (Mirror)

셰필드 유나이티드, 스토크 시티, 블랙번 로버스, 스완지, 브리스톨 시티 그리고 QPR은 아스톤 빌라의 팀 이로그부남(19) 임대에 관심 있다. (Birmingham Mail)

브라이튼, 레스터시티, 크리스탈 팰리스, 노팅엄 포레스트는 첼시의 리바이 콜윌(19) 임대를 원하고 있다. (Argus)

하츠의 로비 닐슨 감독은 울브스의 코너 로넌(24)에 대한 관심을 인정했다. (Times, subscription required)

토트넘, 사우스햄튼, 레스터 시티, 크리스탈 팰리스 그리고 울브스는 세인트 미렌의 미드필더 머레이 캠벨(15)에게 관심 있다. (Football Insider)

밀월은 다음 주 리즈의 센터백 찰리 크레스웰(19) 임대 영입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South London Press)

첼시는 에버튼의 레프트백 이쉬 사무엘스-스미스(17) 영입을 계획 중이다. (Football Insider)

원문 : Transfer rumours: Neymar, Eriksen, Dembele, Traore, Dennis, Asensio, Lingard, Ekitike - BBC Sport


추천0 비추천 0
카메라는 캐논 profile_image 작성여부

릭센이형 챔스에서 뛰고 싶다며

김애용 profile_image 작성여부

뉴캐슬 진짜 네이마르랑 린가드데려오자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