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동숲 입문하려는데 스위치가 좋을까요 라이트가 좋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여 ㅠㅠ > .

모동숲 입문하려는데 스위치가 좋을까요 라이트가 좋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여 ㅠㅠ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06-14 17:12 댓글 4건


너무 고민됩니다 한번도 안해봐서 너무 고민됩니다 ㅠ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동숲만 하실거면 라이트도 괜찮습니다만 나중에 다른게임 입문하시게되면 아쉬울수도 있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저는 라이트 유저인데 저는 모동숲 외에 다른게임 할 생각없었고 색이 라이트가 더 예뻐서 라이트 샀어요 다른게임 특히 저댄 하실거라면 스위치 어떠실까 싶네요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저는 스위치 , 라이트 둘다 있는데 동숲밖에 안해서 라이트가 가볍고 좋아여????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저도 닌텐도를 동숲 한다고 처음 사봤는데 처음에는 라이트 노란색이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 귀여워서 그거 사려고 했는데 자꾸 스위치 욕심이 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건 사람마다 다 다른 생각이지만 전 동숲 낚시할때 진동이나,티비연결을 생각했을때 조금 더 비싸더라도 폭넓게 즐기자!라는 생각으로 스위치를 샀어용(특히 다른사람들이 티비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하는게 너무 재밌어 보이더라구요ㅎ)저도 첨엔 동숲에만 관심이있었고 다른건 잘 몰라서 생각 없었는데 동숲만 하다보니 다른것도 즐겨보고싶긴하더라구용! 그런점들 고려해보시고 잘맞는걸로 사면 좋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