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 쓰는 일잘러 직장인 있으세요? > 질문 답변

아웃룩 쓰는 일잘러 직장인 있으세요?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8-29 12:00 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아웃룩 잘 활용하고 본인의 이메일 정리 노하우가 있다면 뭔가요?

저는 하루 약 1000개의 메일(90% 영어 / 5% 각종외국어 / 5% 한국어) 받는 사람이고 10년차인데

일단 저는

1. 메일 정리한답시고 폴더를 너무 많이 나누면 오히려 찾아야할 걸 못찾음

2. 받은 편지함은 처리 못한 일 빼고 항상 비워둠(3개월이면 메일 용량이 가득 차서 그냥 두면 보관함이 넘쳐남) 새로우 사서함 만드는거 일임..

3. 모든 메일은 보관함으로 와야하고, 필요하면 드래그해서 옮겨야함 만약 규칙걸어서 특정 폴더로 바로 가게 만들면 놓침

4. 메일 발송은 1분 후 발송을 걸어서 혹시 실수한 상태로 보내면 1분 내에는 수정이 가능하게 함(이게 아주 컸음)

혹시 본인만의 정리 노하우나 뭐 기타등등 있으신가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메일 주고 받는 클라이언트 별로 나눠서 정리
규칙은 청구서나 이런것만 정리 나머지는 보관함에서 폴더로 옮깁니다. 이건 똑같네요 ㅋㅋ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저랑 똑같이 활용하시네요.. 더 효율적인게 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