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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에어로케이][선민투어][도쿄] 인생;;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7-24 13:00 댓글 9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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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에 디매 대란보고 티몬 에어로케이 토쿄항공권 구매했는데;;

10월 여행인데 갑자기 이게 무슨일인지;;

다른사람들은 문자라도 온다던데 저는 문자도 안오고 이걸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혹시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분 어떻게 되셨나요?

답답해 미치겠어요

제가 얻은 정보는

1. 문자온사람은 선민투어에 돈 다시 결재하고 티몬에서 알아서 환불받아라.

2. 문자안온사람은 우선 선민투어에 연락해서 티몬에전달, 그다음에 티몬에서 취소해야 취소수수료7만원안낸다.

3. 근데 문제는 두곳 다 연락이 안됨

4. 왜 소비자 돈가지고 이런 인질극을 하는지 모르겠음

5. 티몬같이 큰곳이 이런사단이 났는데 다들 소비자탓만 하고 앉아있음 어이가없음

6. 이건 티몬도 문제이지만 소비자가 알아서 티몬이랑 쇼부보라는 셀러들도 큰 문제가 있는거아님?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전 노란풍선거 예약했는데 어제 전화해서 환불요청 하고 자기네들한테 다시 예약하라고 했어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셀러들도 돈 못 받는데 서비스 및 재화를 제공할순 없으니 플랫폼의 문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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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결제건은 이미 정산 받았을거같은데..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저도 이해는 잘 안되지만 정산을 고객이 여행 다녀오면 받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결국 모든 여행상품 결제액이 돌려막기로만 쓰여왔던 거죠 다녀온 사람들꺼만 정산해주고.... 그래서 한참 전에 패키지 큰 금액 결제완료 하신분들도 여행사에서는 정산 못받아서 알아서 직접 환불받아라고 배째는 상황이에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어이없는게 그런시스템을 셀러들은 이미 알고있었고 소비자들은 몰랐다는거죠. 그런 위험부담을 알고있는놈들이 책임을 져야지 전혀 모르던 소비자들한테 알아서 하라는게 말이되나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그니까 말이에요 진짜 어이가 없죠 이런 정산 문제가 있을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인걸 분명 알수 있음에도 대행 플랫폼 이용한 업체 책임도 분명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