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타고 나트랑 다여와보신분 ..

비엣젯.. 타고 나트랑 다여와보신분 ..

작성일 2024.05.15댓글 4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비엣젯 항공으로 나트랑 가려고 뱅기 예약하는데 위탁수화물 안되고 기내 수화물 7kg 까지 가능하다해서 +2kg 더 추가해서 왕복 2만원정도 더 내고 예매했는데 도저히 안될거같아서 저 2kg 추가한거 빼고 걍 위탁수화물로 추가하고싶은데 저거 대체 추가한거 결제취소만 어떻게하는지 아시는분 … 제발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여행서를 통해서 하셨으면 여행사가 해줄겁니다 앱으로 하셨으면 앱에서 가능하구요 앱에서 고객선터 쪽으로 연결하여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비엣젯 항공은 비행기가 작습니다! 기내식도 별도로 현장구매 하셔야 합니다! 한국인 승무원은 없으니 베트남에 또는 영어를 하셔야 합니다! 자석은 3칸식 2줄 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뒤 간격은 쫍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지금 원하시는대로 안되욤...

화물 무게 추가하는거 결제한거는 어떻게 따로 환불도 안되는...

저 상태에서 날짜 바꾸면... 화물 새로 결제해야되는 ㅡ.ㅡ;;;;;;;;;;;;;;;;;;;;;;;;;;;;;;;;;;;;;;;;;

어쩔수 없................... ㅡ.ㅡ;;;;;;;;;;;;;;;;;;;;;;;;;;;;;;;;;;;;;;;;;;;;;;;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비엣젯 옵션 구매하거 취소는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냥 2만원 빨리 포기하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그리고 위탁수화물은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귀국편에서는 위탁수화물을 구매하시는게 마음 편하세요

여행다니다 보면 이것저것 선물등 많이 사게되어 짐이 많이 늘어나요

나트랑렌트카저렴하게

나트랑공항픽업샌딩, 운전기사님이 운전하는 렌트카

문의 예약 카톡 shk01261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추가한 기내 수화물을 위탁수화물로 변경하고 싶으시군요. 이에 대한 취소 및 변경 사항은 비엣젯 항공사의 예매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은 비엣젯 항공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황을 상세히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추가한 수화물 요금의 환불 정책이나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고, 해당 절차에 따라 취소 및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비엣젯 항공사의 공식 웹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희망하는 결과가 얻어지길 바라며, 좋은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

대구에서 다낭가는데요 비엣젯 타고

대구에서 다낭가는데요 비엣젯 타고 가보신분... 선택은 안할꺼구요 혹시 코스 마음에 안들면... * 다낭, 바나힐, 호이안, 후에, 나트랑 렌트카 가격표(US$ 기준)...

베트남 호치민+ 나트랑 + 다낭 쪽...

... 다녀오신 중에 가이드 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여행전 아셔야할게 , nha trang 은 발음이 나트랑......이... 비행기타고 이동하시면 둘러봅니다. 버스타고...

베트남 배낭여행 질문이요

... (미썬유적)-호이안-나트랑-호치민> 꼭가고싶은곳... (비엣젯항공의 매력은 ..........................딜레이.......... 버스를 타고 목바이 국경을 통해 캄보디아 프놈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