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퍼시픽에서 국내선항공 예약했는데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세부퍼시픽에서 국내선항공 프로모션으로 예약했는데요
카드정보까지 입력다하고 했는데
아무런 메일이 오지않아서요.
국내선2개했는데, 하나는 오류창같은게 뜨지않고 홈화면으로 이동했고
하나는 오류창이 떴어요
예약조회를해봐도 둘다 예약조회는 안되고...
근데 둘다 좌석다시확인해보니 저희가 예매하려던 좌석이 차있더군요..
근데 아무런 이메일도 받지못했는데, 이거 예약된건가요? 결제된건가요?
예약조회도 안되구요..근데 저희가 예매하려던 좌석은 차있어요.
저희가 화요일날 일찍출국하는데, 월요일날 공휴일이라고 한국지점은 상담이안되더군요..
이거 현장가서 조회확인해봐야하나요?
그리고 항공권중 하나는 이름을 잘못입력했거든요?
스펠링이 틀린건아니고 순서를 잘못입력햇어요.
예를들어 홍길동으로 해야되는데 길홍동 이런식으로 입력되서요...
이거 복구시키려면 어떡해야하나요?ㅠㅠ
세부퍼시픽에서 국내선항공 프로모션으로 예약했는데요
카드정보까지 입력다하고 했는데
아무런 메일이 오지않아서요.
국내선2개했는데, 하나는 오류창같은게 뜨지않고 홈화면으로 이동했고
하나는 오류창이 떴어요
예약조회를해봐도 둘다 예약조회는 안되고...
근데 둘다 좌석다시확인해보니 저희가 예매하려던 좌석이 차있더군요..
근데 아무런 이메일도 받지못했는데, 이거 예약된건가요? 결제된건가요?
예약조회도 안되구요..근데 저희가 예매하려던 좌석은 차있어요.
저희가 화요일날 일찍출국하는데, 월요일날 공휴일이라고 한국지점은 상담이안되더군요..
이거 현장가서 조회확인해봐야하나요?
그리고 항공권중 하나는 이름을 잘못입력했거든요?
스펠링이 틀린건아니고 순서를 잘못입력햇어요.
예를들어 홍길동으로 해야되는데 길홍동 이런식으로 입력되서요...
이거 복구시키려면 어떡해야하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