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가 남긴 후기

호스트가 남긴 후기

작성일 2024.01.21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호스트가 사실과 맞지 않는 안좋은 후기를 남겼는데 모르고 있다가 5개월이 지나고 알게되었습니다.
호스트에게 수정 요청을 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고 항의 기간 30일이 지났기 때문에 이용자로서는 대응 할 수 있는 방안이 없습니다.
이 하나의 후기 때문에 다른 숙소 예약에서 거절을 당하는 듯 이용에 차질을 빚고있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에어비앤비를 더이상 이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호스트에게서 받은 사진 자료 등으로 호스트의 후기가 정당하지 않다고 증명하고 후기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팀입니다.

에어비앤비는 모든 커뮤니티 회원이 후기에 자신의 경험을 솔직하게 설명하고 정확한 정보를 담기를 기대하지만, 후기의 진실성에 관한 분쟁을 중재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30일 이내에 자신이 받은 후기에 대한 답글을 게시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도움글도 함께 안내를 드립니다.

https://www.airbnb.co.kr/help/article/2673

감사합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나에게 남긴 후기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나에게 남긴 후기 어디에서 볼수있나요? 본인 프로필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예약시 46,332원 쿠폰을...

일본 에어비앤비 이용 후 호스트의...

... 그런데 , 호스트가 제게 남긴 후기를보고 어이가 없어서.. 정말 헛웃음만 나왔습니다. 후기내용을 요약하면, 이사람들은 방을 지저분하게 쓰고갔고 ( 나가기전 청소만 2~3번...

에어비앤비 후기 수정

내가 남긴 후기가 규정에 위배 되어서 삭제되었다고하는데~ 좋았던 숙소여서 호스트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후기를 남겨드리고 싶거든요. 프로필에서 내 후기를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