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예약변경 질문

에어비앤비 예약변경 질문

작성일 2020.03.14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기존 4박 예약일정이었는데
3박으로 변경하려고 호스트에게 연락했습니다.
호스트는 동의하였고 계정을 통하여 변경하라고 하여
앱으로 여행>예약관리>날짜변경을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예약한 날짜에 빗금이 있고 
날짜 선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에어비앤비 예약변경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팀입니다.

예약 변경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셨던 것 같아요. 사안을 확인하고 도움을 드리고 싶어요. 다만 이곳에서는 개인정보를 여쭤볼 수가 없기에,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에어비앤비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와 문의사항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안전하게 확인 후 해당 부서로 연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는 계정 확인 및 사안의 해결을 위해 수집, 이용되며 제공 날짜로부터 3개월 후 삭제됩니다. 요청드린 내용의 제공에 동의하시지 않는 경우 계정 확인 및 사안 해결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에어비앤비 예약 변경 질문

에어비앤비 숙소를 예약했는데 날짜 변경을 하고싶어서요! 근데 이렇게 뜨는데 요금 차액을 제가 돌려받을 수 있는 건가요?? 네 저 금액 제하고 받으실수 있습니다 도움이...

에어비앤비 예약 변경 문의입니다.

... 에어비앤비 고객센터입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 변경과 관련하여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정된 예약 내용을 변경할 경우에는, 원하는 날짜를...

에어비앤비 예약변경불가

... 에어비앤비 고객지원팀입니다. 예약 변경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셨던 것 같아요. 사안을 확인하고 도움을 드리고 싶어요. 다만 이곳에서는 개인정보를 여쭤볼 수가...

에어비앤비 예약변경사항 궁금합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예약변경 신청시 호스트 수락이 없는경우 무조건 변경이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팀입니다. 호스트가 변경 요청을 수락하면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