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네, 에서 아고다를 통해 호텔 예약하셨지만 아직 예약이 완료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고다 예약 시스템은 예약 완료 후에만 예약 확인 메일을 보내기 때문에, 지금 당장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하지만 30분이 지나도 예약 확인 메일을 받지 못하셨고, 호텔 측에서도 예약 내역을 확인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예약 상황을 확인해 보세요.
1. 아고다 계정 확인:
아직 아고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예약 시 입력하신 영문 이름과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을 해보세요.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다면, 로그인 후 "마이 예약" 메뉴에서 예약 내역을 확인해 보세요.
2. 아고다 고객센터 문의:
아고다 고객센터에 전화 혹은 채팅을 통해 예약 상황을 문의해 보세요.
전화번호: 02-6022-2443 (한국어, 영어 지원)
채팅: 아고다 홈페이지 하단 오른쪽 "고객센터" 버튼 클릭 후 "채팅" 선택
3. 카드사에 문의:
만약 카드 결제를 진행했다면, 카드사에 문의하여 결제 내역을 확인해 보세요. 결제가 진행되었는지, 취소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예약 상황을 확인해 보시고, 여전히 예약이 진행되지 않았다면 아고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은 아고다 예약 관련 추가 정보입니다.
아고다 예약 확인 메일: 예약 완료 후 24시간 이내에 예약 확인 메일을 받게 됩니다.
예약 취소: 예약 완료 후 24시간 이내에는 무료로 예약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아고다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며, 한국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로 지원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