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호텔예약 서비스 엉망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네이버예약으로 호텔예약 한후호텔이용중 밤에 자려고하는데 에어컨이 안되는겁니다 참고로 호텔이 많이 덥습니다 건식사우나가 딸려있는 룸이라... 호텔관계자가 와서 아무리 손을봐도 안되자 방을 옮기면 안되냐하는겁니다!이짐을 어떻게 다시 싸서 옮기냐,애는 졸려하고 도저히 안되겠어서 딤은 놔둔채로 다른 룸으로 필요한것만 싸서 다시 옮겼는데 그룸은 또 티브이가 안되는겁니다!...아 진짜 너무 짜증나서 관계자에게 환불해달라 퇴실하겠다 하니 네이버로 예약했으니 네이버로 이의제기하란겁니다..
어쩔수없이 애는잠들고해서 꾸역꾸역 하룻밤을 지내고 퇴실하는데 누구하나 언급이 없음에 화가나서 네이버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상담원과 연결도 안되고 책봇인가 뭔가 그걸로 해야는데 암튼 네이버에서는 판매자에게 환불을 강제적으로 집행할수없다는 답변정도만 확인된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면되는건지,아님 다른방법이 뭐가 있는건지 답답하네요!ㅜㅜ
호텔관계자의 무신경한 태도에 더욱 화가 납니다!
적은돈도 아니고 30만원이나 되는돈을 지불하고 이런불편한 1박을 하다니 이런경우 소비자는 도저히 보호받을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는건지요?
어쩔수없이 애는잠들고해서 꾸역꾸역 하룻밤을 지내고 퇴실하는데 누구하나 언급이 없음에 화가나서 네이버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상담원과 연결도 안되고 책봇인가 뭔가 그걸로 해야는데 암튼 네이버에서는 판매자에게 환불을 강제적으로 집행할수없다는 답변정도만 확인된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면되는건지,아님 다른방법이 뭐가 있는건지 답답하네요!ㅜㅜ
호텔관계자의 무신경한 태도에 더욱 화가 납니다!
적은돈도 아니고 30만원이나 되는돈을 지불하고 이런불편한 1박을 하다니 이런경우 소비자는 도저히 보호받을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