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호텔예약 서비스 엉망

네이버호텔예약 서비스 엉망

작성일 2024.05.08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네이버예약으로 호텔예약 한후호텔이용중 밤에 자려고하는데 에어컨이 안되는겁니다 참고로 호텔이 많이 덥습니다 건식사우나가 딸려있는 룸이라... 호텔관계자가 와서 아무리 손을봐도 안되자 방을 옮기면 안되냐하는겁니다!이짐을 어떻게 다시 싸서 옮기냐,애는 졸려하고 도저히 안되겠어서 딤은 놔둔채로 다른 룸으로 필요한것만 싸서 다시 옮겼는데 그룸은 또 티브이가 안되는겁니다!...아 진짜 너무 짜증나서 관계자에게 환불해달라 퇴실하겠다 하니 네이버로 예약했으니 네이버로 이의제기하란겁니다..
어쩔수없이 애는잠들고해서 꾸역꾸역 하룻밤을 지내고 퇴실하는데 누구하나 언급이 없음에 화가나서 네이버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상담원과 연결도 안되고 책봇인가 뭔가 그걸로 해야는데 암튼 네이버에서는 판매자에게 환불을 강제적으로 집행할수없다는 답변정도만 확인된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면되는건지,아님 다른방법이 뭐가 있는건지 답답하네요!ㅜㅜ
호텔관계자의 무신경한 태도에 더욱 화가 납니다!
적은돈도 아니고 30만원이나 되는돈을 지불하고 이런불편한 1박을 하다니 이런경우 소비자는 도저히 보호받을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는건지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에 얘기하라는 것 자체가 호텔에서는 환불해줄 마음이 없다는 얘기같네요.

결국 호텔 책임이면 호텔에서 일단 환불 해주고 측에는 알아서 연락 등을 통해 해결하면 될것을 고객에게 떠넘기는것 같고요

이대로 에 연락하면(상담사와 연결이 된다고 해도) 그쪽도 호텔에 떠넘기거나 따로 방법이 없다, 본인들은 중간업자일뿐이다, 라는 식으로 말할게 뻔해보입니다. 예약 사이트들의 전형적인 레파토리거든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소비자가 무조건적으로 보호받을 법적 근거는 없습니다.

이런걸 법으로 적기도 애매할거고요.

결국 민사로 가셔야한다는거고요

손해배상 청구 쪽으로 가셔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대로 된 숙박이 이루어지지 않았으므로 환불 + 정신적인 피해 등을 청구하셔야겠고요

가급적이면 해당 객실의 문제점을 사진/동영상으로 증거를 남겨두시는게 좋겠죠.

소비자보호원은... 아무런 힘이 없는 허수아비같은 존재지만 그래도 상담은 받아보세요.

저나 에서 활동하는 사람들보다는 이쪽으로 더 전문가들일테고, 혹시나 제가 모르는 사실을 알려줄 수도 있는거고요. 상담까진 무료로 알고 있으니 전화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곳은 전부 후기를 남기시는게 좋습니다.

이런이런 일이 있었고 객실에 문제가 생겨도 호텔은 환불은 커녕 고객에게 문제해결을 떠넘기니 예약하실거면 참고하세요...라는식으로 적으시면 되겠죠.

네이버호텔예약 서비스 엉망

네이버예약으로 호텔예약 한후호텔이용중 밤에 자려고하는데 에어컨이 안되는겁니다 참고로 호텔이 많이 덥습니다 건식사우나가 딸려있는 룸이라... 호텔관계자가 와서...

호텔예약사이트 관련

일단, 저는 9년째 호텔예약사이트 통해 이용중. 그중... 집중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가 없으실 거 같아 그냥 한... https://coupa.ng/cbgOYB 쿠팡파트너스의 회원으로 네이버 지식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