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결제,소액결제,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컨텐츠이용료),상품권(신용카드) 관련 전문 상담원 제이티켓 입니다
❤❤제이티켓 답변 : 아고다에서 호텔 예약을 한 후 자동결제일인 5월 22일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몇 가지 가능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 일정 지연: 일부 상황에서는 예약 후 신용카드 결제가 즉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고다나 카드사의 처리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결제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몇 시간에서 하루 이내에 결제가 이루어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결제 오류: 때로는 결제 시스템 오류 또는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결제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아고다와 연락하여 상황을 확인하고 결제를 다시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예약 시점에서부터 예약이 취소된 경우에는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약 상태를 확인하고 예약이 취소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아고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황을 확인하고 결제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이 다가오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결제,소액결제,정보이용료,구글결제란 SKT,KT,LG U+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결제수단으로 정해진 한도내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는 결제 수단입니다.
사용한 소액결제,정보이용료,구글결제는 다음달 휴대폰요금에 합산 청구 되며,매월 1일에 한도는 초기화 되어 주어진 한도만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의 경우 다른대행사를 통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답변에 도움이 되셨다면 답변확정을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