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작성일 2023.05.18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아고다를 통해 예약한 숙소에서 4월 말에 체크아웃을 했는데 예약 시 캐쉬백 리워드 200달러 정도가 있다고 했어요!

근데 캐쉬백 리워드 들어가보니까 "대기중 - 숙소의 숙박 확인 대기 중에 있습니다" 라고 떠있는데 그냥 60일 기다리면 신청할 때 상태가 대기중이 아닌 적용 가능 상태로 알아서 바뀌어 있나요??

아니면 제가 지금 숙박업소에 숙박 확인 해달라고 메일을 써야 할까요?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오류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은행명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은행계좌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대기중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통화 #아고다 캐시백 오류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다른 카드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카카오뱅크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수수료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체크아웃부터 60일뒤에 아고다 리워드 신청 메일이 옵니다. 그럼 신청기간안에 리워드 신청해야합니다.

신청안하면 적입 안됩니다.

호텔에 따로 연락할 일 없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상태 확인 방법

1. 아고다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 페이지 상단의 "내 계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드롭다운 메뉴에서 "캐쉬백 및 쿠폰"을 선택합니다.

4. 캐쉬백 탭에서 "보류 중" 또는 "대기 중"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기 중인 경우, 숙소 예약 확인 후 적용 가능한 상태로 자동 변경됩니다. 따라서 따로 메일을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적용 가능한 상태가 되었음에도 여전히 대기 중인 경우에는 아고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권장합니다.

캐쉬백 리워드를 받으려면 예약 후 체크아웃까지 반드시 숙박 업소에서 숙박 확인을 받아야 하므로, 숙박 확인이 이루어졌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이상입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