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숙박대행 업체의 만행 아게 말이되는상황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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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쩌다 한번 아고다 어플을 보면서 해외여행지역의 호텔숙박 가격과 룸컨디션 이미지를 보는 정도로 어플을 활용하고 2년동안 3번정도 이용을 하였습니다. 문제의 발단은 2번째 이용후 어플로 다음여행계획지의 숙박을 검색해서 보던중 휴대폰 어플로 아고다 열어서 호텔검색 그리고 룸컨디션을 보고자 룸보기로 확인눌르니 예약결제완료<<< 내가 하고자 한것도 아닌데 자동으로 결제.. 이런 말도안되는 상황이 발생.. 황당해서 즉시 취소를 하고 아고다로 연락. 아고다에서는 바로 취소가 안되고, 아고다 기프트카드로 환불... 카드취소 못해주니까 그돈은 소비자가 내고 자기내 어플쓰라고 기프트카드로 반환.. 이때는 그냥 다음여행때 기프트카드로 숙소예약하고 퉁치자고 그냥 좋게 넘어갔습니다.
헌데 문제는 지금. 해외여행 일자에 맞춰서 숙소를 이미 예약해놓았지만.. 조금더 가격이싼 다른호텔이 있는지 궁금하여 아고다어플로 검색해서 보던중.. 또 룸컨디션 보려고 확인눌렀는데 결제완료.. 참나.. 일전에 그일이 있고나서 아고다어플에 결제카드 지정해논것도 삭제 시켰는데.. 어찌된일인지.. 설마 아고다측에서 삭제를 안하고 정보를 가지고 있었는지도 궁금합니다.. 이건 사기라는 생각이 너무 드네요.. 자 이번에도 역시 내가 한 정상적인 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즉시 취소하고 아고다연락했더니 이번에는 전액취소가 불가~ 카드결제가격에 절반만 또 기프트카드<< 로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말인지 막걸리인지.. 그럼 돈 손해보는 거니까 어플보다 예약된 그 호텔로 그냥 숙박하는걸로 정정 해달라고 했더니.. 그또한도 취소가 되어 원복을 할수 없으니 자기들이 해줄수 있는 최선은 결제금액에 50%만 기프트카드로 환불.. 이번에는 너무 화가납니다. 그래서 해외숙박호텔에 이메일을 보내서 이게 취소가 된건지의 진실여부를 확인하고자 보낸결과.. 답변이 왔습니다. EX) 우리 호텔은 처음부터 예약후 취소불가상품으로 되어있었기 때문에 ooo님의 예약은 취소가 안된상합니다. 그리고 호텔예약번호와 아고다예약번호는 다르기때문에 예약번화 확인은 안되지만 고객님이름으로 예약된상황은 있습니다. 취소되지안았습니다. << 짧고 명백하게.. 그런데 아고다에서는 예약자 본인이 즉시 취소를 했기때문에 다시 원복할수도 없고 전액환불도 안되니까 그냥 기프트카드 50%만 받고 떨어지라는 식입니다.
아무리 회사가 싱가포르에 있고, 휴대폰어플리케이션으로 수많은 회원들을 관리한다고 하지만.
정상적이지 안은 결제가 수시로 일어나고 이건 개인정보 카드정도등을 기록삭제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삭제도 안되서 결제가 이루어지는것이므로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에 해당되는 상황이 아닌가 십습니다.
또한 문제발생시 해외에 회사가 있다는 이유로 전화연락 자체가 안될뿐더러 이의제기 메일을 보내도 답변도 느리고.. 어떻게 이런일을 발생시킬수 있는지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저처럼 이렇게 피해보신분들이 대한민국에 한둘이 아닐거라 생각이됩니다. 분명히....
저는 이 아고다 라는 회사가. 스마트폰 어플을 만들어 오류결제를 유발시키고, 자기들 회사의 약관규정에 따라 사람들의 돈을 착취 또는 갈취를 하는 거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사람들의 최소 등록된 개인정보 카드정보들을 삭제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삭제되지안고 결제가 이루어지는 상황. 이또한 개인정보보법 위반이라 생각이 됩니다. 정말 여기서 화가 더나면 법적 소송을 걸정도의 생각도 있습니다.
소송 가능할까요??
여러 사람들이 악덕 어플리케이션 아고다<<< 잘쓰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게 아닌분들 신규분들은 절대로 쓰지 말기를 바라는 마음에 글올려봅니다.
어쩌다 한번 아고다 어플을 보면서 해외여행지역의 호텔숙박 가격과 룸컨디션 이미지를 보는 정도로 어플을 활용하고 2년동안 3번정도 이용을 하였습니다. 문제의 발단은 2번째 이용후 어플로 다음여행계획지의 숙박을 검색해서 보던중 휴대폰 어플로 아고다 열어서 호텔검색 그리고 룸컨디션을 보고자 룸보기로 확인눌르니 예약결제완료<<< 내가 하고자 한것도 아닌데 자동으로 결제.. 이런 말도안되는 상황이 발생.. 황당해서 즉시 취소를 하고 아고다로 연락. 아고다에서는 바로 취소가 안되고, 아고다 기프트카드로 환불... 카드취소 못해주니까 그돈은 소비자가 내고 자기내 어플쓰라고 기프트카드로 반환.. 이때는 그냥 다음여행때 기프트카드로 숙소예약하고 퉁치자고 그냥 좋게 넘어갔습니다.
헌데 문제는 지금. 해외여행 일자에 맞춰서 숙소를 이미 예약해놓았지만.. 조금더 가격이싼 다른호텔이 있는지 궁금하여 아고다어플로 검색해서 보던중.. 또 룸컨디션 보려고 확인눌렀는데 결제완료.. 참나.. 일전에 그일이 있고나서 아고다어플에 결제카드 지정해논것도 삭제 시켰는데.. 어찌된일인지.. 설마 아고다측에서 삭제를 안하고 정보를 가지고 있었는지도 궁금합니다.. 이건 사기라는 생각이 너무 드네요.. 자 이번에도 역시 내가 한 정상적인 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즉시 취소하고 아고다연락했더니 이번에는 전액취소가 불가~ 카드결제가격에 절반만 또 기프트카드<< 로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말인지 막걸리인지.. 그럼 돈 손해보는 거니까 어플보다 예약된 그 호텔로 그냥 숙박하는걸로 정정 해달라고 했더니.. 그또한도 취소가 되어 원복을 할수 없으니 자기들이 해줄수 있는 최선은 결제금액에 50%만 기프트카드로 환불.. 이번에는 너무 화가납니다. 그래서 해외숙박호텔에 이메일을 보내서 이게 취소가 된건지의 진실여부를 확인하고자 보낸결과.. 답변이 왔습니다. EX) 우리 호텔은 처음부터 예약후 취소불가상품으로 되어있었기 때문에 ooo님의 예약은 취소가 안된상합니다. 그리고 호텔예약번호와 아고다예약번호는 다르기때문에 예약번화 확인은 안되지만 고객님이름으로 예약된상황은 있습니다. 취소되지안았습니다. << 짧고 명백하게.. 그런데 아고다에서는 예약자 본인이 즉시 취소를 했기때문에 다시 원복할수도 없고 전액환불도 안되니까 그냥 기프트카드 50%만 받고 떨어지라는 식입니다.
아무리 회사가 싱가포르에 있고, 휴대폰어플리케이션으로 수많은 회원들을 관리한다고 하지만.
정상적이지 안은 결제가 수시로 일어나고 이건 개인정보 카드정도등을 기록삭제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삭제도 안되서 결제가 이루어지는것이므로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에 해당되는 상황이 아닌가 십습니다.
또한 문제발생시 해외에 회사가 있다는 이유로 전화연락 자체가 안될뿐더러 이의제기 메일을 보내도 답변도 느리고.. 어떻게 이런일을 발생시킬수 있는지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저처럼 이렇게 피해보신분들이 대한민국에 한둘이 아닐거라 생각이됩니다. 분명히....
저는 이 아고다 라는 회사가. 스마트폰 어플을 만들어 오류결제를 유발시키고, 자기들 회사의 약관규정에 따라 사람들의 돈을 착취 또는 갈취를 하는 거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사람들의 최소 등록된 개인정보 카드정보들을 삭제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삭제되지안고 결제가 이루어지는 상황. 이또한 개인정보보법 위반이라 생각이 됩니다. 정말 여기서 화가 더나면 법적 소송을 걸정도의 생각도 있습니다.
소송 가능할까요??
여러 사람들이 악덕 어플리케이션 아고다<<< 잘쓰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게 아닌분들 신규분들은 절대로 쓰지 말기를 바라는 마음에 글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