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농장지역 어디어디 있는지, 원할때 아무때나 도심으로 이동 가...

호주 워홀 농장지역 어디어디 있는지, 원할때 아무때나 도심으로 이동 가...

작성일 2023.11.01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호주 워홀 에정인 학생입니다.
 호주 농장지역으로 가려고 하는데 교통편이 편리한 농장지역 있을까요?
농장 지역이 대부분 어디어디 있는지 궁금합니다 ㅠ


#호주 워홀 #호주 워홀 나이 #호주 워홀 여자 #호주 워홀 현실 #호주 워홀 비자 신청 #호주 워홀 현실 디시 #호주 워홀 1억 #호주 워홀 나이 35 #호주 워홀 비자 승인 기간 #호주 워홀 후기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호주의 농장은 대부분 도시와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도시와 가장 가까운 곳은 브리즈번 위쪽에 있는 카불처라는 아주 악명높고 유명한 지역이 있습니다.

(요즘엔 카불처가 너무 악명이 높아서 근처의 다른 이름으로 많이 광고합니다)

도시에서 가까울수록 사람들이 접근하기 쉽고, 그만큼 인력을 구하기 쉬워 돈이 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즉, 사람 구하기가 쉬우니 굳이 돈을 많이 줄 이유도 없고, 잘해줄 이유도 없는거죠.

농장을 가시려는 이유가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으나, 도시에서 가까운 농장을 찾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큰 농장이나 과수원같은건 어디 있을까요?

서울에서 출퇴근이 가능할만큼 가까운 곳에 있진 않겠지요.

호주는 지도에서 크게 표시된 도시를 제외한 작은 마을들은 거의 모두 시골이라고 보시면 되고, 그 시골의 90% 정도는 농장이 있다고 보셔도 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다 좋은데 카불처는 고르지 마세요.

주변에서 개고생한 사람들 많이 봐서...

교통이 편리하다는 게 어디에서 어디로의 교통이 편한 건지 잘 몰라서 선뜻 답하기는 힘드네요.

그런데 왠만하면 농장 지역은 다 쉽지 않을 겁니다.

카불처가 전철로 브리즈번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다들 그런 생각으로 많이 가시는데, 많이들 피보고 나오는 곳이라..

도시에서 3-4존만 떨어져도 교통이 매우 불편해지는 게 호주라..그냥 각오하시고 돈 많이 벌 수 있는 곳에서 있다가 돈 버시고 세컨비자 따시면 이동하시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

2016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질문...

... 1년동안 아무때나 제가 원할때 출국할수있는건가요? 4.... 불확실하고 농장 생활 전후의 웨이팅 시간과 이동 경비의 낭비도 단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호주 땅 덩어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