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스위스, 헝가리 유럽여행

파리, 스위스, 헝가리 유럽여행

작성일 2024.04.02댓글 4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유럽여행 2~3주짜리 계획중인데요
파리,스위스(인터라켄?),헝가리는 꼭 방문하고 다른 나라 한 두 개 정도 추가하고싶은데 동선상 어떤나라가 좋을까요? 그러고 동선추천도 해주세요


#파리 스위스 기차 #파리 스위스 야간열차 #파리 스위스 이탈리아 #파리 스위스 여행 #파리 스위스 신혼여행 #파리 스위스 tgv #파리 스위스 #파리 스위스 패키지 #파리 스위스 택스리펀 #파리 스위스 비행기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동선상 헝가리랑 파리 스위스 근처에 끼어있는 나라중에

체코 프라하, 이탈리아 로마/바티칸시티 추천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유럽여행카페 스탭 'Via' 입니다^^

일단 파리-스위스는 TGV를 이용하여 육로 이동이 효율적으로 가능하지만 헝가리의 경우 육로로 이동하고자 한다면 최소 1~2개국을 거쳐야하는 위치이고 거점도시로 보자면 2곳 이상은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편을 이용한다면 부다페스트행 항공편이 있는 어느 도시를 넣든 무관하겠지만 항공편은 변수도 많아 특별히 꼭 넣고자 하시는 곳이 있는게 아니라면 육로를 이용하여 이동가능한 루트에서 선택하는 것이 무난합니다.

이에 해당하는 곳으로는 크게 독일+체코, 독일+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를 꼽을 수 있겠네요.

1. 독일+체코

스위스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독일을 거쳐 헝가리와 국경을 맞대고 있지는 않지만 직행 육로 동선이 다양한 체코에서 부다페스트로 넘어갈 수 있는 동선입니다. 도시로 보자면 독일(뮌헨, 뉘른베르크, 베를린 중 택 1~2), 체코(프라하+근교)의 조합이 되는데 비교적 가볼만한 곳들이 다양한 독일에서 어느 곳을 얼마나 분배하는지에 따라 필요한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나 짧게는 5일 정도도 가능하나 일주일 이상 분배하는 일정을 추천드립니다.

뮌헨의 경우 바이에른주의 주도로 도시 내 볼거리가 다양하진 않으나 주변에 퓌센, 추크슈피체, 가르미슈 파르텐키르헨, 베르히테스가덴, 아우크스부르크 등 가볼만한 근교가 많은 곳입니다. 뉘른베르크도 도심 내 볼거리가 많은것은 아니나 로텐부르크, 밤베르크 등 독일의 예쁜 소도시를 다녀오기 좋은 도시입니다. 마지막으로 베를린은 취향에 따른 호불이 강하게 갈리는 편이니 무엇을 즐길 수 있는지를 서치해서 취향에 맞는지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구요. 포츠담, 라이프치히, 드레스덴 등의 근교도 함께 둘러볼 수 잇으니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체코는 수도인 프라하가 핵심이라 할 수 있는데 도시 크기가 크진 않으나 여유롭게 둘러보는 것이 좋기 때문에 최소 2~3일 정도는 잡는 것이 좋습니다. 그외 체코 내 가볼만한 곳들인 체스키크룸로프, 플젠, 쿠트나호라, 카를로비 바리, 브르노, 올로모우츠 등은 취향에 맞게 당일치기 정도의 일정으로 선택하여 분배하시면 됩니다.

2. 독일+오스트리아

한 나라를 거쳐야하는 체코와 달리 오스트리아는 직접 국경을 맞대고 있고 이동 동선도 좀 더 짧은 편입니다. 다만 볼거리나 즐길거리에 대한 취향을 많이 타는 편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서 추천드린 독일 주요 지역 중에서는 베를린에서 넘어가기는 비효율적이므로 나머지 두 도시 정도에서 택하는 것이 좋고 특히 잘츠부르크에서 가까운 뮌헨에서 넘어가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뮌헨에서 잘츠부르크로 넘어간 뒤 인근의 잘츠카머구트 주변의 마을들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데요. 할슈타트, 장크트길겐, 장크트볼프강, 바트이슐, 그문덴 등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다만 어떤면에선 스위스와 비슷한 부분이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여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잘츠부르크쪽 일정을 마친뒤에는 수도인 빈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빈 역시 다양한 역사와 문화 관련 즐길거리가 있지만 관심사에 따라 호불이 비교적 강하게 갈리는 도시 중 하나이니 이를 고려하여 체크해보세요.

3. 오스트리아

전체적인 일정에 여유가 없다면 가장 짧은 일정으로 거칠 수 있는 곳은 역시 오스트리아 입니다. 스위스에서 인스부르크나 잘츠부르크를 거쳐 비엔나에서 부다페스트로 넘어가면 비교적 짧은 일정 내 부다페스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취향에 따라 오스트리아 내 볼거리나 즐길거리가 나와 맞다면 이 때문에라도 오스트리아에만 집중하는 선택을 하시는 분도 계실테구요.

독일+오스트리아 일정에서는 일단 제외했던 인스부르크의 경우 오스트리아 알프스 지역의 대표 도시로 알프스 자연경관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니 이를 고려하여 포함 여부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점은 프로필 더보기의 카페주소 클릭하셔서 질문방에 질문 남기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유럽 여행 계획 재미있어 보이네요! 파리, 스위스(인터라켄), 헝가리에 이어 다른 나라 한두 개를 추가하고 싶으시군요. 동선에 따라 다양한 나라를 방문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동유럽이나 중유럽의 나라들을 고려해보실 수 있어요.

한가지 추천드리는 나라는 오스트리아입니다. 오스트리아의 수도인 빈은 역사적인 건축물과 예술적인 분위기로 유명하며, 사바인가르덴 궁전이나 스테판 대성당 등을 구경할 수 있어요. 또한, 빈 근교의 솔트호프 근린공원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한 가지 추천하는 나라는 네덜란드입니다. 암스테르담의 운치 있는 운치 있는 우림뷔르크 운치 있는 우림뷔르크 운치 있는 우리인가르덴 궁전이나 스테판 대성당 등을 구경할 수 있어요. 또한, 빈 근교의 솔트호프 근린공원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도 있습니다.

빈과 암스테르담을 방문하는 경우, 파리에서 출발하여 스위스(인터라켄)로 이동한 뒤 오스트리아(빈)을 거쳐 네덜란드(암스테르담)로 이동하는 일정을 고려해보세요. 각 나라의 이동은 기차를 이용하면 편리하며, 유럽 각 도시의 매력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또 물어주세요.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개인적으로 이탈리아도 너무 좋았어요!

몽쥬 약국, 파리시내투어버스 버스트로놈 할인 쿠폰이랑 라파예뜨 백화점 바우처도 꼭 챙겨가세요❤ https://www.foretparis.com/126

파리, 스위스, 헝가리 유럽여행

유럽여행 2~3주짜리 계획중인데요 파리,스위스(인터라켄?),헝가리는 꼭 방문하고 다른 나라 한 두 개 정도 추가하고싶은데 동선상 어떤나라가 좋을까요? 그러고 동선추천도...

파리-스위스-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

파리-스위스-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 를 약 3주간 여행하려고 합니다. 올해 5월 초부터... 그리고 제가 예전에 유럽 여행을 할때보니 유럽 대부분의 나라에서 인터레일 패스를...

유럽여행 일정 질문 (파리/스위스...

... 혼자서 2주일간 유럽여행을 떠나려고 합니다 처음가는거라... 꼭 가고 싶은 스위스, 이탈리아, 헝가리만 보는 걸로하구요~~ 저가항공도 이용해야 하니..... 그리고 파리에서...

유럽여행, 스위스 지역추천

안녕하세요 질문이있어요 안녕하세요 2017년 2월 3주동안 유럽여행을 떠납니다. 코스는 프랑스파리->스위스->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빈->헝가리 부다페스트->프라하 체코 인데...

스위스-오스트리아-체코-헝가리)

... 하는데 유럽여행은 생전처음인지라 여러가지로... 체코-헝가리를 계획했었는데, 스위스도 가고 싶은 욕심에...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란, 베네치아, 로마 바티칸 궁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