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나하공항에서 세소코리조트까지 교통수단

오키나와 나하공항에서 세소코리조트까지 교통수단

작성일 2024.05.07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성인 4명이 5월 31일에 오키나와에 갑니다,
일행 중 한 분이 거동이 불편하십니다.
숙소는 세소코 리조트로 잡았고요, 나하공항 도착 시간이 제일 빠른게 11시 40분꺼더라구요.
리조트까지 가는 셔틀버스는 오후 1시가 마지막입니다.
혹시 입국심사(짐 찾는 시간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1시까지 버스를 타러 갈 수 있을까요?
혹시 만약 버스를 놓치면, 택시를 탈 것 같습니다.
택시 비용이 얼마나 나올까요? 아니면 대중교통(버스)를 이용해야 할까요?
4명 중 2분은 60대 시부모님이십니다. 시간이 많이 안걸리는 방향으로 정하고싶은데ㅜ
택시비용을 아무리 찾아봐도, 한 20만원은 나온다고 나오는데, 이게 정확한지 알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제공해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오키나와 나하공항 도착 후 세소코 리조트로 이동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택시 비용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입국심사와 짐 찾기에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1시 40분에 도착하신다면 12시 40분부터 1시 사이에 나하공항을 떠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조트까지 가는 셔틀버스가 오후 1시가 마지막이라면, 만약 입국심사와 짐 찾기에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다른 사유로 인해 시간이 지연된다면 1시까지 버스를 타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택시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택시 요금은 거리와 교통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가격을 알려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나하공항에서 세소코 리조트까지 택시를 이용하면 약 20,000엔 이상의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나, 정확한 요금은 택시 탑승 시 택시미터에 표시될 것입니다.

대중교통(버스)를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나하공항에서 세소코 리조트로 가는 버스 노선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시간표와 요금 등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버스는 일반적으로 택시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60대 시부모님과 함께 움직이시는 경우 시간을 최대한 적게 소요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편의와 편안함을 고려하여 택시를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 중 어떤 방법이 더 편리한지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오키나와 현지 여행사나 호텔에 문의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즐거운 오키나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입국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아무리 오래 걸려도 1시간이면 충분히

입국수속을 하고 짐을 찾아 이동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그래도 탑승을 못하신다면....

리조트라이너 버스 이용하고 하나사키마스뤠마에에서 내려서 택시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오키나와 공항에서 힐튼 차탄리조트까지

오키나와 나하 공항에서 힐튼 차탄 리조트까지 대중교통으로 이동할수 있나요? 있습니다. 오키나와 나하공항 여객터미널앞에서 伊平(이헤이)행 버스(790엥)를 타면...

5월27일 오키나와 나하공항에서 공항

... 어차피 오키나와에서 이동할 땐 차가 있는 게 훨씬 편합니다. 섬이 은근히 큰 데 교통 수단은 그렇게 편하진 않거든요. 그만큼 렌트카 서비스가 발달해서 나하공항에서...

9월4일~9월10일까지 오키나와

... **숙박 시설의 대응**: 일부 리조트나 호텔은 태풍 시... 안전하고, 교통편 및 다른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만약 세소코로의 여행을 우려한다면, 나하 시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