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조용한 소도시 추천 해주세요

일본 조용한 소도시 추천 해주세요

작성일 2024.04.03댓글 4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한국인 많이 없고 바다 있는 소도시 있을까요?
여름에 여행하고 싶은데 아는게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일본 조용한 여행 #일본 조용한 거리 #조용한 일본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한국인 많이 없고 바다 있는 곳은 시코쿠 지역의 마쓰야마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비행기도 많이 없고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아서 한국인들 많이 없어요!

그리고 근교 도시도 볼 거리가 많은데, 요즘 핫한 시모나다나 '작은 교토'라고 불리는 우치코도 있어요!

2박 3일 정도의 일정이라면 마쓰야마 정도만 둘러보시면 되고

좀 길게 가시는 거면 근교 여행이랑 같이 가시면 돼요!

단, 관광이 목적이시라면 조금은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여름에 일본에서 조용하고 한국인이 적고 바다가 있는 소도시를 찾는다면, 후쿠이현의 "와카사"를 추천해드릴게요. 와카사는 일본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이 아름다운 전통적인 일본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바다가 인접해 있어 해변을 즐기거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한국인 관광객이 적은 만큼 조용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여름에는 시원한 해수욕과 풍부한 자연 경관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여행지입니다. 일본의 소도시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와카사를 고려해보세요.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한국 사람이 어느정도 없는 걸 찾는지 모르겠으나

남큐슈 지역의 가고시마나 미야자키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주 작은 도시는 아니지만 시골 군소도시 같은 느낌이고

여행할 만한 곳들도 있습니다.

너무 꺼리가 없는 것보다는 남 큐슈를 돌아다니면 어떨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제가 혹시 일본에 살게 된다면 남큐슈 미야자키현에 살면 좋겠다 생각한 적이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그 외에는 오카야마나 시코쿠섬쪽도 괜찮다 생각됩니다.

마쓰야마시 같은데는 섬이고 공항도 있어서 오가는 것도 편하고 작은 도시지만 섬이라 섬이 가진 매력도 있고요

일본 자체가 섬이기도 하지만 나름 볼 것도 있는 곳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비행기가 다니는 곳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고요.

저는 시코쿠의 도시 다카마쓰 추천드립니다.

작은 소도시지만 항구도시라서 사면이 바다이고 세토내해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시코쿠는 마쓰야마, 다카마쓰, 도쿠시마, 고치 라는 4개의 시가 있습니다. 모두 두 면은 바다로 되어 있죠. 제주도처럼 큰 섬입니다.

그 중 다카마쓰시 는 우동이 유명한 곳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라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소설가가 다카마쓰 우동 여행을 책으로 낸적이 있을 정도죠. 하루 2끼는 우동을 먹야 한다는 도시입니다. 최상급의 우동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제대로 먹기 힘든 냉우동 위주로 먹으세요. 저도 여러번 다녀왔고 니꾸우동, 카레우동, 부카케우동 매우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작은 항구 도시라서 관광지는 많지 않습니다. 만약 해수욕장을 가고 싶으시면 다카마쓰에서 배를 타고 예술의섬 이라는 '나오시마 섬'에 갈 수 있습니다. 유명한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건축물들과 전시장이 있으며 해수욕장도 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도 있으니 숙박하면서 해수욕도 하시면 좋습니다.

다카마쓰역에서 마린라이너 열차를 타고 1시간 거리에 '오카야마'가 있습니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일본의 설화 중에 '모모타로' 이야기가 있는데 그곳이 오카야마이며 이야기 속에서 도깨비 섬으로 떠나는데 '오니가시마'라는 섬입니다. 나오시마를 배타고 가다보면 보이는 곳입니다.

어쨋든 한국인들 많지 않고 관광객도 많지 않으며 한국에선 퀄리티를 흉내조차 내지 못하는 맛있는 우동을 먹을 수 있으며 도쿠시마, 나오시마, 쇼도시마, 오카야마 지역에도 가볼 수 있는 다카마쓰 추천드립니다.

다카마쓰 정보 글

https://trippro.tistory.com/16

일본 도쿄 근처 소도시 추천

... 없는 소도시로 가서 한적하게 풍경이나보면서... 환전&트래블카드, 일본에서의 쇼핑, 내 고데기는 가져가도 될까?, 미성년자 여행 등) - 추천 애플리케이션 (경로...

일본 후쿠오카 소도시 시골마을 혼자...

...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후쿠오카에서 고즈넉한 분위기의 마을을 찾으시는군요! 후쿠오카 근교 소도시에서의 숙박과 관광지 추천을 드릴게요. 먼저...

오사카에서 소도시

... 추천과 함께 이동하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ㅠㅠㅠ 소도시는 아니지만 1시간 이내 지역으로는 교토, 나라, 고베가 있고 그나마 조용한 도시는 교토의 우지가 조용한...

일본 여행 추천

5월달에 일본여행을 갈 계획인데 일본 소도시추천해주세요 예를들어, 외국인이 우리나라 놀러오면 명동,강남 이런데만 가지 노원구,도봉구,강북구,성북구,구리,남양주...

ost 조용한노래들추천해주세요

요즘 조용한노래가 좋은데요. 분위기있는음악이요 요즘... 일본노래아니어도 한국 미국 으로 저런느낌노래가있다면 추천해주세요 가사없어도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