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성-교토 당일치기 교통 관련 궁금해요 ㅠㅠ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현재
우메다역 근처 숙소 - 오사카성 - 교토 - 우메다역 근처 숙소
이 계획을 짰는데요.
자세하게는,
1. 우메다역 근처 숙소 - 오사카성
(오사카 순환선) 오사카역 - 덴마 - 사쿠라노미야 - 교바시 - 오사카조코엔역
2. 오사카성 - 교토
(게이한 본선) 덴마바시역 - 교바시 - 히라카타시 - 쿠즈하- 주쇼지마 - 단바바시 - 시치조 - 기온시조역
3. 교토 - 우메다역 근처 숙소
(게이한 본선) 기온시조역 - 시치조 - 단바바시 - 주쇼지마- 쿠즈하 - 히라카타시 - 교바시역
**환승**
(오사카 순환선) 교바시역- 사쿠라노미야 - 덴마 - 오사카역
입니다.
여기서 고민인 점이 게이한 패스를 끊는 것이 이득인지 아닌지에 대해서 입니다.
그래서 효율을 따지려고 구글맵 뒤지면서 요금 계산해보다가
<니넨자카에서 오사카역으로 갈 때>랑 <기온시조역에서 오사카역으로 갈 때> 사이에 요금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사실 둘의 차이는 ‘도보 시간 추가하냐 안하냐‘ (니넨자카에서 기온시조역까지 걷는 시간)의 문제잖아요..
그래서 둘이 뭔 차이가 있나 싶어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ㅠㅠ
(**아래 사진처럼 요금에 차이가 있어요..)
그래서 총 정리해보자면
1. 게이한 패스에 오사카 순환선이 포함되나요?
2. 왜 요금 차이가 나는 것이죠?
3. 게이한 패스 사용하는 게 경제적으로 이득일까요?
우메다역 근처 숙소 - 오사카성 - 교토 - 우메다역 근처 숙소
이 계획을 짰는데요.
자세하게는,
1. 우메다역 근처 숙소 - 오사카성
(오사카 순환선) 오사카역 - 덴마 - 사쿠라노미야 - 교바시 - 오사카조코엔역
2. 오사카성 - 교토
(게이한 본선) 덴마바시역 - 교바시 - 히라카타시 - 쿠즈하- 주쇼지마 - 단바바시 - 시치조 - 기온시조역
3. 교토 - 우메다역 근처 숙소
(게이한 본선) 기온시조역 - 시치조 - 단바바시 - 주쇼지마- 쿠즈하 - 히라카타시 - 교바시역
**환승**
(오사카 순환선) 교바시역- 사쿠라노미야 - 덴마 - 오사카역
입니다.
여기서 고민인 점이 게이한 패스를 끊는 것이 이득인지 아닌지에 대해서 입니다.
그래서 효율을 따지려고 구글맵 뒤지면서 요금 계산해보다가
<니넨자카에서 오사카역으로 갈 때>랑 <기온시조역에서 오사카역으로 갈 때> 사이에 요금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사실 둘의 차이는 ‘도보 시간 추가하냐 안하냐‘ (니넨자카에서 기온시조역까지 걷는 시간)의 문제잖아요..
그래서 둘이 뭔 차이가 있나 싶어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ㅠㅠ
(**아래 사진처럼 요금에 차이가 있어요..)
그래서 총 정리해보자면
1. 게이한 패스에 오사카 순환선이 포함되나요?
2. 왜 요금 차이가 나는 것이죠?
3. 게이한 패스 사용하는 게 경제적으로 이득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