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반품 질문 드려요

택배 반품 질문 드려요

작성일 2024.03.27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택배 반품 하려는데 네이버 페이에서 반품 요청 하고
문제는 택배 박스를 버렸는데 , 택배용지 없이
그냥 받는사람 주소만 적어거 반품이라고 내놓아도 문제없이 수거해 가나요?? 바코드도 없는데,,
어떤걸 적어놓아야 반품 가눙한가요??


#택배 반품하는법 #택배 반품 수거 시간 #택배 반품 수거 #택배 반품 신청 #택배 반품 박스 #택배 반품 안가져 감 #택배 반품 신용 #택배 반품 비용 #택배 반품 문자 #택배 반품 테이프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택배 반품 시에는 택배사의 정책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택배 박스나 택배용지가 없어도 반품이 가능합니다. 주소와 수취인명을 정확하게 적어두면 택배사에서 반품 상품을 수거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보통 택배사에서는 수취인명, 주소, 연락처를 적어두면 충분합니다. 반품 사유를 표기하는 것도 좋지만, 필수적인 정보는 주소, 수취인명입니다. 만약에 택배사가 추가 정보를 요구할 경우, 해당 정보를 따로 제공하시면 됩니다. 택배사에 따라 상세한 정책이 다를 수 있으니, 택배사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택배 반품 시에는 택배사에 반품 용기를 제공해주는 경우와 제공해주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사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택배 박스를 제공해주지 않는 경우에도 반품이 가능합니다.

택배사에 반품 요청을 하고 주소만을 적어두고 반품 상품을 전달하면, 택배사 직원이 상품을 확인하고 적절한 포장을 한 뒤 반품 처리를 해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택배사 직원이 반품 상품을 접수할 때에는 반품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주소 외에도 주문번호, 상품명, 주문자명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소 외에 반품 사유와 주문 정보를 적어두면 더욱 수월하게 처리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보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는 해당 택배사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세한 안내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반품비용 결제후 구매사이트 접수를 하는 방식입니다

판매자 지정택배사로 가능 타택배 회수시 거부사유입니다

기존 송장은 제거후 박스를 개봉한경우 다른 박스로 포장후 익일 문앞 두고 나가세요

택배 반품 질문 드려요

택배 반품 하려는데 네이버 페이에서 반품 요청 하고 문제는 택배 박스를 버렸는데 , 택배용지 없이 그냥 받는사람 주소만 적어거 반품이라고 내놓아도 문제없이 수거해 가나요?...

롯데택배 반품 질문 드려요

... 반품예약은 조회해보니 안나오는데ㅠㅠ 다시 접수를 해야하는 건가요? 송장번호 241726900413 입니다! 롯데는 진심배송♥ 안녕하세요. 진심을 다하는 롯데택배 입니다....

택배 반품할떄 질문드려요!

... 만약에 이 스티커를 때지 않으셨으면 배송왔을때 처럼 다시 포장을 하시고 택배기사가 오면 반품하시고 반품영수증 받으시면 반품완료입니다. 반품하고 3.4일정도는 혹시...

로젠택배 반품 조회 질문드려요

34527755474 34516309096 반품 물건이 두개라서 송장이 두개인데 오늘 수거해갔는데... 2022.12.28 09:11 대구달서 예약/반품출발 수거해간 네역 조회됩니다., 이동 상황은...

택배 반품 질문드려요

택배 반품 질문드려요 제가 cj로 상품을 받고 반품하려는데 보낸쪽에서 반품기능을 막아놔서? 직접연락하고 보내라는데 이거 택배예약으로 보내야하나요? 그러면 택배측에...

스타일쉐어 택배 반품 질문드려요.

... 택배가 온 상자에 그 반품할때 적은 종이 같은게 없었는데 그래도 가능한가요 ? 스타일쉐어에서 반품 방법을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만 하시면 됩니다.

편의점 택배 반품 질문드려요

... 햇고요 반품 택배사를 편의점 택배로 한다고 하고... 잘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려요 내공 50겁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추가질문해주세요. 도움이...

택배 반품 질문

... 반품택배를 가져가셨다는건가요 아니면 제 상품이 안 온건가요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려요. 안녕하세요!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품과 관련하여 도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