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알뜰택배 질문입니다 (판매자 기준으로 여쭤봐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CU알뜰택배 이용중에 택배 누락되면 판매자인 제가 구매자분께 돈 환불해드리고 CU알뜰택배?측에서 제가 돈을 보상받게 되잖아요
1.근데 만약에 CU알뜰택배에서 누락된 택배를 찾아서 구매자분께 보내고 저한테 보상해준 돈 다시 돌려달라고 하면 줘야되나요..???? 구매자가 택배 받기 싫다고 하거나 물건 받고 저한테 돈 안줄 수도 있는데 손해 아닙니까ㅠㅠ
2. 아니면 택배 찾고서 저한테 어떻게 해야할지 연락을 주나요? 설마 택배를 받기로 한 사람인 구매자 한테 연락이 가나여??
저한테 오면 그냥 폐기 하라고 하고 싶은데 택배 받기로 한 사람인 구매자한테 택배를 보낸 후 저한테 보상준거 다시 달라고 할까봐 걱정됩니다..
1.근데 만약에 CU알뜰택배에서 누락된 택배를 찾아서 구매자분께 보내고 저한테 보상해준 돈 다시 돌려달라고 하면 줘야되나요..???? 구매자가 택배 받기 싫다고 하거나 물건 받고 저한테 돈 안줄 수도 있는데 손해 아닙니까ㅠㅠ
2. 아니면 택배 찾고서 저한테 어떻게 해야할지 연락을 주나요? 설마 택배를 받기로 한 사람인 구매자 한테 연락이 가나여??
저한테 오면 그냥 폐기 하라고 하고 싶은데 택배 받기로 한 사람인 구매자한테 택배를 보낸 후 저한테 보상준거 다시 달라고 할까봐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