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d 이해 좀 시켜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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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엔 아엔에 들어가는 e-lsd가
현재 저는 이렇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측으로 코너링 중 코너링 탈출시에 내측륜과 외측륜에 구동력 차이를 동일하게 만들어 준다고 알 고 있습니다. ( 내측륜에 트랙션이 더 많고 외측륜엔 트랙션이 없어 코너 탈출시에 악셀을 밞으면 오픈디프는 멍청하게 트랙션이 없는 쪽에만 구동력이 가서 코너탈출시 가속이 안 되는 현상을 e-lsd는 동일하게 만들어주니 트랙션이 많은 쪽에도 구동력이 가기때문에 코너탈출능력이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근데 유튜브나 다른 sns를 보면 lsd가 땡겨서 오버스티어현상때문에 초보자나 lsd방식을 잘 이해하지 못 한 사람은 많이 위험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Lsd가 땡긴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코너탈출시 악셀전개 했을 때 lsd가 개입하면 트랙션이 없는 쪽에도 구동력이 생겨버리니 그 쪽으로 하중이 순간적으로 이동해서 오버스티어 현상이 발생하는건가요? 그래서 lsd가 땡긴다고 표현하는건가요..
이해가 잘 안됩니다.. 아직 제가 타보 질 않아서 그런걸까요..
현재 저는 이렇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측으로 코너링 중 코너링 탈출시에 내측륜과 외측륜에 구동력 차이를 동일하게 만들어 준다고 알 고 있습니다. ( 내측륜에 트랙션이 더 많고 외측륜엔 트랙션이 없어 코너 탈출시에 악셀을 밞으면 오픈디프는 멍청하게 트랙션이 없는 쪽에만 구동력이 가서 코너탈출시 가속이 안 되는 현상을 e-lsd는 동일하게 만들어주니 트랙션이 많은 쪽에도 구동력이 가기때문에 코너탈출능력이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근데 유튜브나 다른 sns를 보면 lsd가 땡겨서 오버스티어현상때문에 초보자나 lsd방식을 잘 이해하지 못 한 사람은 많이 위험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Lsd가 땡긴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코너탈출시 악셀전개 했을 때 lsd가 개입하면 트랙션이 없는 쪽에도 구동력이 생겨버리니 그 쪽으로 하중이 순간적으로 이동해서 오버스티어 현상이 발생하는건가요? 그래서 lsd가 땡긴다고 표현하는건가요..
이해가 잘 안됩니다.. 아직 제가 타보 질 않아서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