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증상과 원인, 보험재처리 가능여부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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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K5 터보 12년식 차량이며 현재 약 21만키로 운행햤습니다
몇일전에 운행중 냉각수온도가 엄청 올라가고 본네트 안에서 증기열이 나와서 기아오토큐에 들어가 있는 상태입니다 (엔진쪽 손상이 있는지는 아직 점검 전이라 확인은 아됐습니다) 냉각수가 누수되거나 순환이 안되거나 워터펌프? 등 여러 의심원인이 있다고 하는데..
지금 좀 걸리는게 작년 11월에 차량추돌사고가 있었는데 제차를 후방에서 가해차를 추돌하고 그 충격으로 제차는 앞차 후방을 추돌했습니다 차량은 공업사에 맡겨서 4일만에 수리가 완료됐는데 그 후부터 에어컨 히터가 잘 박동이 안되더라구요(따뜻한 바람이 잘 안나왔습니다)
보통 히터가 잘 안되면 물순환쪽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혹시 그당시 충격으로 이 부분에 문제가 생겼고 수리과정에서 제대로 수리가 안되서 현재 증상(냉각수 온도 과열)으로 이어진건 아닌지 전문가 분들의 의견을 여쭙습니다
그리고 작년 추돌사고는 상대방 보험사와 이미 대물처리 합의가 끝난 상태이나 위 손상에 대한 추가보상 합의가 가능할까요? 물론 당시 사고 후 현재까지 디른 충돌사고 등은 없었습니다
몇일전에 운행중 냉각수온도가 엄청 올라가고 본네트 안에서 증기열이 나와서 기아오토큐에 들어가 있는 상태입니다 (엔진쪽 손상이 있는지는 아직 점검 전이라 확인은 아됐습니다) 냉각수가 누수되거나 순환이 안되거나 워터펌프? 등 여러 의심원인이 있다고 하는데..
지금 좀 걸리는게 작년 11월에 차량추돌사고가 있었는데 제차를 후방에서 가해차를 추돌하고 그 충격으로 제차는 앞차 후방을 추돌했습니다 차량은 공업사에 맡겨서 4일만에 수리가 완료됐는데 그 후부터 에어컨 히터가 잘 박동이 안되더라구요(따뜻한 바람이 잘 안나왔습니다)
보통 히터가 잘 안되면 물순환쪽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혹시 그당시 충격으로 이 부분에 문제가 생겼고 수리과정에서 제대로 수리가 안되서 현재 증상(냉각수 온도 과열)으로 이어진건 아닌지 전문가 분들의 의견을 여쭙습니다
그리고 작년 추돌사고는 상대방 보험사와 이미 대물처리 합의가 끝난 상태이나 위 손상에 대한 추가보상 합의가 가능할까요? 물론 당시 사고 후 현재까지 디른 충돌사고 등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