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QXD8000 메모리 자동확보 불량 질문

아이나비 QXD8000 메모리 자동확보 불량 질문

작성일 2023.07.03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제가 블랙박스를 아이나비 QXD8000 을 쓰는데, 이번이 첫 블랙박스 사용입니다.
얼마전 주차중에 긁힘 테러를 당해서 영상확인을 위해
메모리를 빼서 집 노트북으로 확인해보니 3월 며칠간 파일만 있고 그 이후 파일이 저장이 안되어 있네요..
제가 알기로는 자동으로 오래된 영상 삭제해가며 메모리 확보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당황스럽네요..
영상도 팟플레이어 재생 했더니 영상이 아닌 음성재생만 됩니다.
주차충격폴더뿐만아니라 주행등 모든 폴더가 다 3월 며칠간만 돼있네요..
이게 제품 불량인건지, 아니면 메모리를 빼서 외부기기로 봐서 이런현상이 생기는건지 모르겠네요..

잘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아이나비 qxd8000 #아이나비 qxd8000 mini #아이나비 qxd8000 후기 #아이나비 qxd8000 mini 후기 #아이나비 qxd8000 가격 #아이나비 qxd8000 커넥티드 #아이나비 qxd8000 클리앙 #아이나비 qxd8000 뷰어 #아이나비 qxd8000 sd카드 #아이나비 qxd8000 미니 차이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아이나비 QXD8000 블랙박스 사용에 관련된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메모리 자동 확보 기능을 이용하면 오래된 영상 파일들이 자동으로 삭제되어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정보로는 오래된 영상만 삭제되고 최근에 녹화된 영상은 그대로 남아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3월 이후의 파일이 저장되지 않은 것은 조금 이상한 상황입니다.

먼저, 메모리를 빼서 외부 기기로 확인하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나 해당 방법으로도 최근에 녹화된 영상 파일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셨다면, 제품 불량일 수도 있습니다.

혹시 메모리 카드에 다른 디바이스에서 파일을 확인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다른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여 테스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문제가 메모리 카드에 있는 것인지, 아니면 제품 자체의 문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전히 파일이 저장되지 않는다면, 아이나비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상세한 상황을 설명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의 전문가들은 더 자세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아이나비 QXD8000 블랙박스는 일반적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이러한 경우에는 제품에 대한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센터와 연락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나비 qxd8000 커넥티드프로 질문입...

아이나비 qxd8000 커넥티드프로 32g를 사서 sd카드만 128g로 바꾸면 동일제품... 아니면 128g를 지원하지 못하나요? 메모리용량이커도지원합니다. 터치패널은 작은나비로

아이나비 QXD8000 블박 질문

블랙박스랑 보조배터리는 설치한 상태입니다 메모리카드를 256기가로 새로 바꾸고싶고 커넥티드를 하고싶은데 아이나비 매장가면 두 가지를 별도로 할 수 있습니까?...

아이나비 QXD3000 관련질문 입니다

아이나비 QXD3000 사용중인데요. 메모리 용량이 꽉 찼을 경우 자동으로 옛날 영상을 삭제하고 새로운 영상을 저장하도록 할 수있나요? 매번 영상 삭제하는게 귀찮네요 ㅜㅜ...

아이나비 qxd7000 주차녹화모드 문제

주행중에 자동으로 주차녹화모드로 바뀌는데 해결법이 있을까요? 껏다켜도, 메모리 포맷해도 똑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여러이유가있습니다. 1. QXD 7000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