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동모터와 시동전랍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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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배터리는 정상입니다.
교체한지도 얼마 안되었구요.
주행은 출.퇴근으로 하루 왕복 20km 운전합니다.
작년에 시동전압이 낮다 라도 공업사에서 이야기했구요.
온도가 낮아지면 첫시동시 시동이 안걸립니다.
두번째 시동 시도시 푸르르르르륵 거리면서 시동이 걸리는데 시동 걸린후 엔진이 웅~웅~웅~ 거립니다.
정상시동시에는 RPM이 1300에서 시작해 천천히 떨어지는데
시동 실패후 재시동때는 RPM이 1100~1000에서 시작합니다.
차종은 기아 레이이며 15년식입니다.
점화플러그 및 부품은 2년전에 교체했고 1만km
운행했습니다.
시동모터를 교체하면 시동이 잘 걸릴까요?
시동모터를 교체하면 시동전압이 정상으로 돌아오나요?
내공 100 드리겠습니다.
교체한지도 얼마 안되었구요.
주행은 출.퇴근으로 하루 왕복 20km 운전합니다.
작년에 시동전압이 낮다 라도 공업사에서 이야기했구요.
온도가 낮아지면 첫시동시 시동이 안걸립니다.
두번째 시동 시도시 푸르르르르륵 거리면서 시동이 걸리는데 시동 걸린후 엔진이 웅~웅~웅~ 거립니다.
정상시동시에는 RPM이 1300에서 시작해 천천히 떨어지는데
시동 실패후 재시동때는 RPM이 1100~1000에서 시작합니다.
차종은 기아 레이이며 15년식입니다.
점화플러그 및 부품은 2년전에 교체했고 1만km
운행했습니다.
시동모터를 교체하면 시동이 잘 걸릴까요?
시동모터를 교체하면 시동전압이 정상으로 돌아오나요?
내공 100 드리겠습니다.